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은행·그룹
권준학 농협은행장, “디지털 금융 혁신은 농협은행 미래 생존 위한 최우선 과제”'디지털부문 업무보고회'에서 직원들에게 디지털 금융 혁신 강조

[테크홀릭] 권준학 NH농협은행장은 12일 열린 '디지털부문 업무보고회'에서 디지털 금융 혁신 가속화를 주문했다.

NH농협은행(은행장 권준학)은 이날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농협은행 본점에서「디지털부문 업무보고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권준학 신임 농협은행장은 취임 이후 디지털 금융부문에 대한 현안을 최우선적으로 점검하며, 취임 초기부터 ‘고객중심의 플랫폼 구현’, ‘데이터 기반 디지털 마케팅 강화’등 디지털 금융 혁신 가속화를 주문하였다.

농협은행은 '21년 전략목표를 「고객중심 “종합금융 플랫폼 기업”으로 도약」으로 설정하고, 기존 은행업을 넘어 핀테크·IT 기업 영역으로 확장을 추진하고 있으며, 특히 마이데이터와 종합지급결제업 등에 대응한 디지털 금융 플랫폼 경쟁력 강화에 전사적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이날 권준학 은행장은 “디지털 금융 혁신은 농협은행의 미래 생존을 위한 최우선 과제”라며,“고객 이해 기반의 차별화된 디지털 생활금융 플랫폼 구현을 통해 고객 중심 디지털 금융 선도은행으로 거듭나자”고 당부했다.

#농협 #권준학 #디지털금융 #업무보고회

12일 서울 중구 소재 농협은행 본점에서 열린 「디지털부문 업무보고회」에서 권준학 농협은행장이 디지털 금융부문에 대한 현안사항을 논의하고 있다.(사진=NH농협은행)

이창환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창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