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경제 기업
GS건설, '가평자이' 견본주택 라이브 방송 진행분양소장·배우 이계인 출연-다양한 정보·이벤트 제공

[테크홀릭] GS건설은 15일 낮 12시부터 유튜브채널 '자이TV'를 통해 가평자이 견본주택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이날 방송은 GS건설 분양소장과 리포터 윤은주씨가 진행한다. 또 인근 남양주에 사는 배우 이계인씨가 출연해 ▲가평자이의 교통 ▲학권 ▲생활편의시설 ▲자연환경 ▲단지 설계 및 평면 ▲마감재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유튜브 자이TV를 구독하면 실시간 채팅 상담이 가능하고,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GS건설은 건설업계 최초로 견본주택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자이TV는 현재 24만여 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GS건설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로 견본주택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실시간으로 생생한 정보를 제공하고, 고객과 소통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라이브 방송을 제공하게 됐다"며 "시청하는 시간이 아깝지 않도록 유익한 정보와 재미를 담았고, 시청하는 중간 중간에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상품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달 분양 예정인 가평자이는 지하 3층 지상 최고 29층 6개 동 전용면적 59~199㎡ 505가구로 구성된다. 전용면적 별로 ▲59㎡ 191가구 ▲76㎡ 94가구 ▲84㎡ 178가구 ▲124㎡ 32가구 ▲135㎡(펜트하우스) 8가구 ▲199㎡(펜트하우스) 2가구 등이다.

단지 인근에는 가평터미널이 있고, 가평대교, 46번 국도, 75번 국도 등을 통해 서울 및 수도권 지역으로 이동도 편리하다. 또 경기 남양주 금남분기점(JCT), 춘천 서면 당림리를 연결하는 총 길이 33.6㎞의 제2경춘국도도 조성될 예정이다.

도보 거리에는 종합운동장, 실내체육관, 테니스장, 축구공원 등의 대규모 체육공원이 있다. 특히 지난 2016년에 개장한 한석봉 체육관은 25m길이의 6레인을 갖춘 수영장과 실내코트, 헬스장, 국내 최대 규모의 실내 암벽장 등이 마련돼 있다.

또 가평초, 가평중, 가평고, 한석봉 도서관 등이 가깝다. 가평교육지원청, 문화예술회관, 소방서, 경찰서, 우체국, 군청, 보건소 등 행정기관도 인접해 있다.

견본주택은 가평군 가평읍 대곡리 394-1 일대에 들어선다. 입주는 오는 2023년 예정이다.

#GS건설 #가평 #가평자이 #견본주택 #라이브방송

GS건설은 15일 낮 12시부터 유튜브채널 '자이TV'를 통해 가평자이 견본주택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사진=GS건설)

전수일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수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