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넷마블 ‘세븐나이츠2’, 신규 전설영웅 영상 공개대규모 업데이트 통해 신규 시나리오, 新전설 영웅 '렌', '루디' 등 추가

[테크홀릭]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수집형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세븐나이츠2'(개발사 넷마블넥서스)의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하루 앞두고 ‘여명의 뇌룡 렌’, ‘빛의 기사 루디’ 모습을 유튜브 채널 '세븐나이츠TV'에 전격 공개했다.
 
영상에는 렌이 새로운 힘에 눈을 뜨는 순간과 루디가 본인의 사명을 깨달으며 변화하는 모습이 그간의 스토리와 함께 담겨있다.
 
근거리 만능형 전설 영웅 '여명의 뇌룡 렌'은 이전의 발랄한 이미지에서 탈피해 강력한 스킬을 보유한 강한 전사의 모습으로 등장한다.  

근거리 방어형 전설 영웅 ‘빛의 기사 루디’는 어두운 분위기에서 벗어나 자신의 본분과 사명을 깨닫고 본연의 모습인 '빛의 기사'로 돌아온다.
 
넷마블은 ‘세븐나이츠2’의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1월 28일 진행할 계획이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의 핵심은 신규 시나리오로, '세븐나이츠2'의 주인공인 렌과 루디가 시련을 겪으며 변화를 맞이할 예정이다. 변화한 렌과 루디는 각각 전설 영웅 '여명의 뇌룡 렌', '빛의 기사 루디'로 시나리오와 함께 업데이트된다.
 
넷마블 한지훈 사업본부장은 "론칭 후 첫 시나리오 업데이트로 이용자들이 궁금해하던 뒷이야기들이 흥미진진하게 펼쳐진다"며 "시나리오를 기반으로 제작된 신규 영웅 '여명의 뇌룡 렌', '빛의 기사 루디'의 활약도 많이 기대해달라"라고 말했다.
 
넷마블은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위해 전야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용자는 내달 10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펫소환 티켓', '영웅 소환 티켓', '전설 영웅 소환권'을 받을 수 있으며, 오는 28일 점검 전까지 다양한 콘텐츠들을 특정 횟수만큼 즐기면 '전설 장비 세트'를 수령할 수 있다.
 
넷마블이 지난해 11월 출시한 '세븐나이츠2'는 넷마블 대표 IP(지식재산권) '세븐나이츠'의 정통 후속작으로 전작의 20년 후 세계를 그리고 있다. 이 게임은 한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스토리, 각양각색의 캐릭터로 영웅 수집형 MMORPG라는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한다. 

'세븐나이츠2'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공식포럼 등에서 볼 수 있다.

#넷마블 #세븐나이츠2 #업데이트 #여명의뇌룡렌 #빛의기사루디 #유튜브

넷마블은 모바일 수집형 MMORPG '세븐나이츠2'의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하루 앞두고 ‘여명의 뇌룡 렌’, ‘빛의 기사 루디’ 모습을 유튜브 채널 '세븐나이츠TV'에 전격 공개했다.(사진=넷마블)

김태순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