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은행·그룹
하나은행, 'Hana EZ로 해봤소?' 해외송금 이벤트 실시새해 맞이 해외송금 이벤트를 통해 최대 1만5천 하나머니 지급

[테크홀릭] 하나은행(은행장 지성규)은 신축년(辛丑年) 새해를 맞이하여 「Hana EZ로 해봤소?」 해외송금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1일 밝혔다.

하나은행은 해외송금 특화 앱 「Hana EZ」를 통해 ▲해외송금 첫 이용 손님 ▲웨스턴유니온 해외송금 받기 첫 이용 손님 ▲증여성 송금 외국환은행 지정 손님을 대상으로 각각 선착순 2,021명에게 5천 하나머니씩 최대 1만5천 하나머니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2월말까지 진행한다.

또한, 하나은행은 그동안 영업점을 통해서만 가능하던 웨스턴유니온 해외송금 받기를 「Hana EZ」 앱을 통해 직접 계좌로 받을 수 있도록 개편하여 비대면 기능을 더욱 강화하였다. 영업점 방문 없이도 웨스턴유니온 망을 이용한 해외송금 ‘보내기’와 ‘받기’ 모두 가능하게 되어 손님의 편의성이 대폭 확대될 예정이다.

하나은행 외환사업단 관계자는 “코로나19로 힘든 상황 속에서도 해외 거주 가족, 지인과 송금을 주고 받는 손님들을 응원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외국환 전문 은행으로서 손님들께 더 큰 기쁨과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하나은행은 웨스턴 유니온 망을 통한 해외 송금을 국내 최저 수수료인 $3.99에 제공 중이며, 유학생 및 내국인의 지급증빙미제출 송금 시 미달러화(USD), 유로화(EUR), 일본엔화(JPY) 송금에 한해 6월말까지 환율우대 50%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 중이다.

#하나은행 #HanaEZ로해봤소 #해외송금 #이벤트

하나은행은 신축년(辛丑年) 새해를 맞이하여 「Hana EZ로 해봤소?」 해외송금 이벤트를 시행한다.(사진=하나은행)

이창환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창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