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증권
삼성증권, 설 연휴 기간동안 '해외주식 퀴즈 이벤트' 진행각 영상별 이벤트 참여인원 중 100명씩 커피 기프티콘 제공

[테크홀릭] 삼성증권은 설 연휴 기간동안 '해외주식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설 연휴 기간 삼성증권 공식 유튜브에 업로드되는 해외주식 관련 영상을 확인하고 퀴즈를 맞히면 커피 기프티콘이 제공된다.

2월 11일 '도어대시'를 시작으로 12일 '글로벌리츠', 13일 '에어비앤비'를 주제로 한 동영상이 차례로 업로드될 예정이며, 퀴즈 이벤트는 영상별로 각각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각 유튜브 동영상 고정 댓글에 있는 링크로 접속해 답변을 제출하면 된다.

각 동영상별로 참여한 인원 중 추첨을 통해 100명씩, 총 30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이 제공되는데, 당첨자는 이벤트 종료 후 1개월 이내에 개별적으로 연락을 받을 예정이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설 연휴 기간에도 해외주식 공부에 목마른 서학개미를 응원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면서 "10분 내외의 짧은 영상으로 간편하게 공부하는 동시에 커피도 얻으시는 실속있는 명절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설 연휴에도 거래가 진행되는 미국, 유럽 등 해외주식 투자를 지원하기 위해 '글로벌 주식 데스크'를 24시간 운영할 예정이다.

#삼성증권 #해외주식 #퀴즈 #이벤트

삼성증권은 설 연휴 기간동안 '해외주식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삼성증권)

이창환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창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