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은행·그룹
신한은행, 인디언 모터사이클 코리아와 6월 30일까지 프로모션 시행신한 마이카, 인디언 모터사이클 구매시 취·등록세 지원 등 최대 300만원 혜택이 ‘펑펑’

[테크홀릭] 신한은행(은행장 진옥동)은 정통 아메리칸 바이크 판매 회사인 인디언 모터사이클 코리아와 공동으로 신한마이카 이용고객에게 프로모션을 시행 한다고 5일 밝혔다.

신한 마이카 대출은 소득이 있는 개인이면 누구나 신한 쏠(SOL), 신한 마이카 홈페이지 등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신청가능하며 자동차뿐만 아니라 캠핑카, 모터사이클까지 구입이 가능한 상품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신한마이카 대출을 이용해 인디언 모터사이클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취·등록세 지원 및 메쉬자켓 또는 엔진가드 등 최대 300만원 규모의 혜택을 제공하고 오는 6월30일까지 진행된다. 또한 신한은행의 인디언 모터사이클 전용 URL을 통해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경험 할 수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최근 성장하는 모터사이클 시장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신한 마이카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과 이벤트를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인디언 모터사이클은 1901년에 설립된 아메리칸 최초의 모터사이클 브랜드로서 현재까지 그 유산과 열정을 이어오고 있다.

#신한은행 #인디언모터사이클코리아 #신한마이카 #프로모션

신한은행은 정통 아메리칸 바이크 판매 회사인 인디언 모터사이클 코리아와 공동으로 신한마이카 이용고객에게 프로모션을 시행 한다.(사진=신한은행)

이창환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창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