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증권
KB증권, 프라임클럽 이용료 파격할인 이벤트 실시PB전문상담 제공-6개월간 월 500원 이용가능

[테크홀릭] KB증권은 월 1만원이던 투자정보 서비스 '프라임 레드'를 95% 할인된 월 500원에 6개월간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벤트는 그동안 KB증권 프라임클럽 유료 결제가 없었던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이벤트 신청 후 프라임클럽 서비스 가입 시 월 1만원인 서비스를 6개월간 월 500원으로 이용할 수 있다. 신청 기간은 오는 5월31일까지이다.

프라임클럽은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에서 쉽고 간편하게 기관과 외국인의 실시간 수급 분석 정보, 시장 주도주 등 투자정보를 얻을 수 있고, 푸시 알림을 통해 투자타이밍을 놓치지 않도록 투자자에게 도움을 주는 KB증권의 투자정보 서비스다.

특히 각 영업점 및 투자정보 파트에서 오랜 기간 투자자문 경험을 쌓은 프라임PB의 전용 상담을 제공한다.

이벤트 신청은 KB증권 홈페이지 또는 MTS 'M-able(마블)', HTS 'H-able(헤이블)'에서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KB증권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KB증권 #프라임클럽 #할인

KB증권은 월 1만원이던 투자정보 서비스 '프라임 레드'를 95% 할인된 월 500원에 6개월간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사진=KB증권)

이창환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창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