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카드·핀테크
삼성카드, 창립 33주년 기념 '삼삼 페스티벌' 시즌2 진행나이에 '3'이 있는 회원이 다이렉트오토 카드할부 견적 확인 추첨 통해 총 333명에 3,333포인트 제공

[테크홀릭]삼성카드가 창립 33주년 기념 이벤트인 '삼삼 페스티벌' 시즌2를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오는 4월말까지 나이에 '3'이 있는 회원이 삼성카드 다이렉트오토에서 원하는 차종의 카드할부 견적을 확인하면 추첨을 통해 총 333명에게 각 3,333포인트를 제공한다.

또한 삼성카드는 오가닉 비누 브랜드 '한아조'와 함께 오는 4월 9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성카드 홈페이지에서 '삼성카드×한아조 케이크 비누 이벤트'에 응모하고, 33만원 이상 카드 이용 시 추첨을 통해 '한아조 케이크 비누', '한아조 퍼그램박스'를 각 330명에게 제공한다.

편의점에서도 삼성카드 창립 33주년을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CU에서는 오는 31일까지 삼각김밥 행사 상품을 삼성카드로 구매하면 33% 현장 할인을 제공한다. 세븐일레븐에서도 오는 18일부터 31일까지 삼성카드로 라면, 생수, 햇반 등 집콕 장보기 행사 상품 구매 시 33% 현장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네이버페이에서는 30일 하루 동안 네이버페이에 삼성카드를 등록해 결제하면 5% 결제일 할인을 최대 2천원까지 제공한다.

삼성카드 쇼핑에서는 창립 33주년 기념으로 오는 22일까지 33개의 엄선된 상품들을 한정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삼성카드 쇼핑은 오는 31일까지 ESG 상품 1+1 기부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성카드 쇼핑에서 '29 데이즈' 생리대 패키지 1세트를 구매하면 동일한 생리대 패키지 1세트가 청소년에게 기부된다.

삼성카드는 매년 3월마다 '삼삼 페스티벌'을 진행할 예정이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올해로 서른 세 번째 생일을 맞은 삼성카드를 변함 없이 사랑해주신 고객 여러분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삼삼 페스티벌' 시즌2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일상생활에 유용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발굴하여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삼성카드 #삼삼페스티벌 #이벤트

삼성카드가 창립 33주년 기념 이벤트인 '삼삼 페스티벌' 시즌2를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사진=삼성카드)

하재화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하재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