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카드·핀테크
삼성카드-미트박스, 공동 마케팅 업무제휴 협약 체결빅데이터 마케팅, 쿠폰 프로모션, 삼성카드 쇼핑몰 연계 등 진행

[테크홀릭] 삼성카드는 25일 축산물 직거래 플랫폼 '미트박스'를 운영하는 ㈜글로벌네트웍스와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삼성카드 나용대 상무, 미트박스 서영직 사장 등 관계자가 참석했다. 양사는 미트박스의 주 고객인 자영업자 고객을 대상으로 삼성카드의 빅데이터 역량을 활용하여 다양한 공동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다.

양사는 고객 확대를 위한 ▲삼성카드 빅데이터 기반 공동마케팅 ▲미트박스 쿠폰 프로모션 ▲삼성카드 쇼핑몰 연계 판매 등을 진행하기로 했다.

또한 삼성카드는 ESG 경영의 일환으로, 미트박스를 이용하는 자영업자 고객의 결제 편의를 높이고, 쿠폰 및 할인 프로모션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미트박스'는 2014년에 설립된 축산물 직거래 플랫폼으로 2020년 기준 연간 거래액 2,500억원을 돌파했으며, 누적 앱 다운로드 수는 20만을 넘는 등 식당, 정육점 사업자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양사의 역량을 활용한 협업을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삼성카드 #미트박스 #공동마케팅

삼성카드 나용대 상무(왼쪽), 미트박스 서영직 사장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삼성카드)

하재화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하재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