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카드·핀테크
KB국민카드, GS샵 할인카드 출시

[테크홀릭] KB국민카드(사장 이동철)가 GS SHOP(GS홈쇼핑) 이용 시 12% 할인과 대형마트, 이동통신 등 다양한 생활 업종 할인 혜택이 담긴 ‘GS SHOP KB국민카드’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 카드는 ‘GS SHOP’에서 결제 시 전월 이용 실적에 따라 월 최대 5만 원까지 결제 금액의 12%가 할인된다.

전월 이용실적이 △40만 원 이상이면 월 최대 2만 원 △80만 원 이상이면 월 최대 3만 원 △150만 원 이상이면 월 최대 5만 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또 이 카드로 대형마트(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오프라인 매장에서 건당 3만원 이상 결제하거나 이동통신요금(SK텔레콤, KT, LG유플러스, 리브엠)을 건당 3만원 이상 자동 납부하면 월 최대 5천 원까지 5%가 할인된다.

커피점?편의점?택시의 경우 월 최대 5천 원 범위 내에서 10%가 할인되고, △미용실 △화장품 △문화센터 △스포츠 업종(종합스포츠센터, 골프장, 골프연습장, 테니스장, 수영장, 요가, 볼링장)에서는 월 최대 1만 원까지 결제 금액의 5%가 할인된다.

이 카드의 연회비는 2만 5천 원이며, 카드 발급 신청은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고객센터에서 가능하다.

#KB국민카드 #GS홈쇼핑 #GSSHOPKB국민카드

KB국민카드가 GS SHOP(GS홈쇼핑) 이용 시 12% 할인과 대형마트, 이동통신 등 다양한 생활 업종 할인 혜택이 담긴 ‘GS SHOP KB국민카드’를 출시했다.(사진=KB국민카드)

하재화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하재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