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엔씨 유니버스, Mnet ‘걸스플래닛999 : 소녀대전’ 공식 플랫폼 파트너 참여25일 티저 영상 공개-6월 중 유니버스 앱에 ‘플래닛’ 오픈 예정

[테크홀릭]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케이팝(K-POP)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가 Mnet(엠넷)의 새로운 글로벌 프로젝트 '걸스플래닛999 : 소녀대전(Girls Planet 999, 이하 걸스플래닛999)’에 공식 플랫폼 파트너로 참여한다고 25일 밝혔다.

'걸스플래닛999'는 Mnet이 새롭게 선보이는 한중일 걸그룹 데뷔 프로젝트다. 서로 다른 문화권의 참가자들이 글로벌 데뷔를 목표로 화합하고 성장해가는 여정을 담은 프로그램이다. 8월 중 첫 방송 예정이다. 유니버스 앱에서 오늘(25일)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엔씨(NC)는 6월 중 유니버스 앱에 ‘걸스플래닛999’ 전용 ‘플래닛(Planet)’을 오픈한다. ‘플래닛’은 아티스트와 팬들이 소통하는 유니버스 속 공간이다. ‘플래닛’에 마련된 ‘FNS(Fan Network Service)’, ‘미디어(Media)’ 등 기능을 활용해,  참가자들의 다양한 모습을 담은 독점 콘텐츠를 선보인다. 방송 회차별 주요 영상도 유니버스 앱과 ‘걸스플래닛999’ 공식 웹사이트에서 함께 제공한다. 공식 웹사이트는 오늘(25일) 중 오픈할 예정이다.

‘걸스플래닛999’ 국내외 투표는 유니버스 앱에서 진행한다. 엔씨(NC)와 Mnet은 공정하고 믿을 수 있는 투표 환경을 시청자들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프로그램에 대한 세부 정보는 ‘걸스플래닛999’ 공식 웹사이트와 유니버스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엔씨소프트 #유니버스 #엠넷 #걸스플래닛999

김태순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