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넷마블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신규 무공패 등 업데이트PK 점수 랭킹 시스템 추가 등 편의 개선 함께 이뤄져

[테크홀릭]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개발사 넷마블에프앤씨)’에 신규 무공패, 이벤트 지역 ‘환영분지’ 등을 추가하고 특급 혜택을 제공하는 레볼루션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무공패는 각 캐릭터의 직업에 맞춰 무공 강화 효과가 적용되는 장비로 공격, 방어, 지원 3가지 유형으로 나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각 유형별로 1종씩 총 3종의 신규 무공패가 추가됐으며, 슬롯도 확장해 기존 6개에서 최대 9개까지 무공패 장착이 가능해졌다.
 
‘환영분지’는 개인 대 개인의 전투가 이뤄지는 이벤트 지역으로 PVP(Player VS Player)와 PVE(Player VS Environment) 모두 가능하며, 상대방의 정보를 확인할 수 없는 것이 특징이다. 이용자들은 이 지역에서 획득한 환영의 정수로 보상 상자를 제작해 상급 전설 복구석, 장비 제작 재료, 홍문신공 및 홍문진기 성장 재료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보상받을 수 있다. ‘환영분지’는 오는 6월말 업데이트 전까지 한시적으로 열린다.
 
이와 함께 이용자 편의성 강화를 위해 PK점수 랭킹 시스템 및 전쟁지역에 권장 세력 등급을 추가하고, 홍문 25레벨에서 습득할 수 있는 내공을 확장하는 등 편의 기능 개선도 함께 이뤄졌다.
 
넷마블은 이용자들에게 특급 혜택을 제공하는 레볼루션 쿠폰 이벤트도 준비했다. 해당 쿠폰은 보석, 무공패, 수호령 3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각 쿠폰 사용 시 전설 등급에서 한 단계 상승시키거나 원하는 옵션으로 변경할 수 있다. 전설 등급의 보석, 무공패, 수호령이 없을 경우에는 쿠폰을 재료로 사용해 전설 등급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레볼루션 쿠폰은 오는 6월 24일까지 게임 내 상점에서 계정당 1회, 200은화로 구매할 수 있다.
 
지난 2018년 12월 6일 출시한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은 인기 PC 온라인게임 ‘블레이드 & 소울’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해 원작의 방대한 세계관과 콘텐츠를 모바일로 재해석한 모바일 MMORPG다.
 
게임과 관련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 ‘포럼’, 공식 페이스북, 공식 커뮤니티앱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World’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넷마블 #블레이드&소울_레볼루션 #업데이트

넷마블은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에 신규 무공패, 이벤트 지역 ‘환영분지’ 등을 추가하고 특급 혜택을 제공하는 레볼루션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넷마블)

김태순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