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카드·핀테크
삼성카드, 생활요금 특화 '삼성카드 달달할인' 신용카드 출시아파트관리비·이동통신·렌탈 등 생활요금 정기결제 10% 할인

[테크홀릭] 삼성카드는 매달 내는 생활요금에 대해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삼성카드 달달할인' 신용카드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삼성카드 달달할인'은 아파트관리비, 이동통신, 렌탈, 보험, 스쿨뱅킹, 학습지 등 매달 내는 생활요금을 자동납부로 결제하면 자동납부 연결 건 수 및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최대 3.5만원의 할인을 제공한다.

혜택이 적용된 결제금액에 대해서는 전월실적에서 제외하는 최근 출시된 할인형 카드들과는 달리, '삼성카드 달달할인'은 할인 혜택이 적용된 생활요금 결제 금액도 모두 전월실적에 포함시켜 보다 쉽게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할인점, 주유, 병원·약국 등 생활필수 업종 이용시 전월 이용 금액에 따라 최대 1.5만원까지 5%의 할인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최근 언택트 추세에 맞추어 디지털구독 서비스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넷플릭스, 웨이브, 티빙, 왓챠, 멜론, FLO 등 스트리밍 서비스와 쿠팡, 마켓컬리 등 온라인쇼핑몰 멤버십 비용을 정기결제로 이용시 최대 5천원까지 5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삼성카드 달달할인'의 연회비는 국내전용, 해외겸용(마스터카드) 모두 2만 9천원이다. 각 할인항목별 전월 실적 금액에 따른 할인 한도 및 자세한 할인 대상 가맹점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생활에 밀접한 생활요금 등의 정기결제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실용적인 혜택을 카드에 담았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유용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 이라고 밝혔다.
 
#삼성카드 #생활요금 #삼성카드_달달할인

삼성카드는 매달 내는 생활요금에 대해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삼성카드 달달할인' 신용카드를 출시했다.(사진=삼성카드)

하재화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하재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1
전체보기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