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은행·그룹
KB국민은행, 여행의 설렘과 혜택 담은 'KB두근두근여행적금' 출시상품 출시 기념으로 희망과 설렘을 담은 다양한 여행용 경품 이벤트 선봬

[테크홀릭] 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은 여행에 특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KB두근두근여행적금」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KB두근두근여행적금은 매월 5만원 이상 100만원 이하의 금액을 납입하는 정액적립식 적금상품으로 가입기간은 6개월이다. 기본 이율 연 0.6%와 여행친구 우대이율 최고 연0.6%p, 오픈뱅킹 우대이율 연0.3%p 그리고 자동이체 우대이율 연0.1%p을 포함해 최고 연1.6% 이자율이 제공된다. 우대금리 적용 시 최대 금리는 연1.6%다.

또한 여행 업체 노랑풍선과 제휴를 통해 적금 1회차를 납입한 가입자 전원에게 노랑풍선 패키지여행 1만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적금 4회차 납입 시 노랑풍선 할인 쿠폰팩 4종(패키지여행 4%, 자유여행 호텔 1만원ㆍ항공 5천원ㆍ액티비티 5천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노랑풍선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쿠폰번호를 등록 후 국내외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항공 쿠폰은 해외에서만 사용 가능하다.

한편 KB국민은행은 여행 테마 상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8월 말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적금에 신규 가입하고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리모와 여행용 캐리어 ▲고프로 히어로9 ▲여행 지원금 10만 포인트리 등 여행에 유익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여행친구 우대 이율 조건을 충족한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모바일 커피 쿠폰 1매를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KB국민은행 홈페이지 또는 KB스타뱅킹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당장은 여행을 갈 수 없지만 저축을 통해 자금을 미리 준비하고 마음 속에 품은 행선지로 떠날 수 있다는 희망과 설렘을 전하는 상품이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과 상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국민은행 #여행_특화 #적금

이창환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창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