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증권
미래에셋증권, 엠클럽 이용자 100만 달성 기념 이모티콘 지급

[테크홀릭] 미래에셋증권은 무료 AI투자정보서비스인 m.Club의 100만 고객 달성을 기념해 이모티콘 지급 이벤트를 다음 달 10일까지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m.Club의 콘텐츠를 1회 이상 조회만 해도 미래에셋증권 X 단발신사숙녀 이모티콘을 매주 2만5000명 추첨해 4주간 총 10만명에게 지급한다.

미래에셋증권의 m.Club은 실시간 데이터와 인공지능(AI) 기술을 바탕으로 투자정보와 개인화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는 AI투자정보 서비스로 나의 투자패턴을 진단해 주는 ‘Dr.Big의 투자진단’과 고수들이 매매하는 종목을 확인할 수 있는 ‘초고수의 선택’, 외국인과 기관을 수급을 분석해 주는 ‘Dr. Big의 수급포착’, 내가 가지고 있는 종목의 시그널을 분석해 주는 ‘Dr.Big의 시그널’ 등으로 구성돼 있다.

m.Club 서비스는 미래에셋증권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가능하며, MTS(m.Stock)에서 가입 후 이용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의 경품으로 지급되는 미래에셋증권 X 단발신사숙녀 이모티콘은 올해 상반기에 이모티콘 지급 이벤트 오픈 30분 만에 조기 소진 될만큼 개인투자자들의 투자심리를 재미있게 묘사해 높은 인기를 끌었던 이모티콘이다.

권오만 미래에셋증권 디지털Biz본부장은 “최근에 신규 개인투자자와 MZ세대의 투자 비중이 높아지고 있다”며 “m.Club은 앞으로도 쉽고,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고객의 투자에 도움 되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미래에셋증권 #엠클럽 #이모티콘

이창환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창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