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엔씨 '아이온', 클래식 서버 1.9 업데이트 실시신규 전장 ‘티아크 연구기지’와 심층 요새전 등 신규 콘텐츠 선보여

[테크홀릭]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PC온라인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아이온’이 클래식 서버에 1.9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아이온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PvP, PvE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신규 전장 '티아크 연구기지’를 추가했다. 이용자는 몬스터, 또는 상대 종족을 처치하거나 오브젝트를 활성화해 점수를 획득할 수 있다. 최종 네임드 처치 시 전투가 종료된다.

1:1 개인전과 최대 10인 난투전을 진행할 수 있는 ‘제3 템페르 훈련소’도 업데이트했다. 이용자는 ‘제3  템페르 훈련소’에서 PvP를 즐기고 실력을 겨룰 수 있다.  아이온 어비스의 심층에 추가된 ‘신성의 요새’에서는 매주 토요일 밤 10시에 요새전이 열린다.

엔씨(NC)는 여덟 번째 클래식 서버 ‘유스티엘’을 오픈했다. 신서버 오픈을 기념해 채집/제작/사냥 시 경험치 부스팅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성장 구간 인던에서 보스 몬스터 처치 시 아이템 획득 확률을 높이고, 레벨에 따라 성장 지원 아이템을 지급하며 주요 미션과 퀘스트 수행 시 보상 경험치도 확대했다. 이용자가 신서버에서 캐릭터 50레벨 달성 시 천부장 목걸이를 얻는다(계정당 1회).

아이온 클래식은 기존 서버에서도 성장 지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주요 미션, 또는 퀘스트 수행 시 보상 경험치를 상향하고 레벨에 따라 성장 지원 아이템을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 #‘아이온 #업데이트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PC온라인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아이온’이 클래식 서버에 1.9 업데이트를 실시했다.(사진=엔씨소프트)

김태순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