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엔씨소프트, ‘2021 광주디자인비엔날레’ 참가9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전시 부스 및 체험 공간 운영

[테크홀릭]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가 ‘2021 광주디자인비엔날레’에 참가한다고 1일 밝혔다.

광주디자인비엔날레는 올해로 9회를 맞은 종합 디자인 전시회로 2021 광주디자인비엔날레는 ‘d-Revolution(디자인을 통한 혁명)’을 주제로 오는 9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열린다.

엔씨(NC)는 2021 광주디자인비엔날레를 통해 NC문화재단에서 운영 중인 창의 활동 커뮤니티 ‘프로젝토리(Projectory)’를 소개한다. 

프로젝토리는 각자의 프로젝트(Project)를 자유롭게 펼치는 실험실(Laboratory)이라는 뜻을 담고 있다. 아이들이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마음껏 실패하고 끊임없이 도전하며 자기 주도력과 창의력 등을 습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관람객들은 전시 부스에서 프로젝토리의 설립배경과 운영철학을 확인하고 프로젝토리에 참여한 아이들의 작품을 감상할 수 있다. 사전신청을 하면 실제 프로젝토리 활동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프로젝토리 부스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광주비엔날레전시관 체험관(4관)에서운영된다. 성인 참가자는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참여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 #광주디자인비엔날레 #프로젝토리 #엔씨문화재단

‘2021 광주디자인비엔날레’ 프로젝토리 전시 부스(사진=엔씨소프트)

김태순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