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스마일게이트 ‘테일즈런너’, ‘슬픔의 바다에서 별을 구하는 방법’ 이벤트 실시신규 맵 ‘뽀잉뽀잉 스트라이커’ 업데이트, 복어 타고 신나는 점프

[테크홀릭]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인기 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개발사 라온엔터테인먼트)에 ‘슬픔의 바다에서 별을 구하는 방법’ 이벤트를 실시하고, 신규 맵 ‘뽀잉뽀잉 스트라이커’를 추가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새로 시작되는 이벤트’ ‘슬픔의 바다에서 별을 구하는 방법’은 공원 내 스토리 NPC인 엘림스 스마일을 통해 시작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공원에서 ‘슬픔의 바다’ 버튼을 클릭하면 참여할 수 있으며, 맵 플레이를 통해 확률적으로 별빛 꾸러미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별빛 꾸러미에는 확률적으로 오색 별빛 아이템 중 한 가지 색깔의 아이템이 담겨 있으며,  해당 별빛 아이템을 엘림스에게 전달해 감정의 제도와 관련된 개인 및 단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용자들이 각 별빛 아이템을 획득한 뒤 별빛이 가지고 있는 기억들을 밝히면 테일즈런너의 동화나라가 가지고 있는 스토리와 연계해 새로운 비밀이 펼쳐진다. 이 때문에 이번 이벤트는 런너들의 관심이 집중될 전망이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맵 ‘뽀잉뽀잉 스트라이커’가 추가됐다. 이 맵은 런너들이 복어를 타고 점프를 하면서 바다 속에 떠 다니는 별들을 획득하며 승부를 겨루는 2대2 팀전으로 진행된다. 특히, ‘점프’ 키를 1초 이상 누르고  뗄 경우 복어가 점프를 하는 ‘뽀잉뽀잉’이라는 특수 기능이 추가됐다. 점프 키를 누르고 있는 시간이 길수록 올라갈 수 있는 뽀잉뽀잉의 높이가 올라가는 만큼 적절히 사용해 높은 점수를 받는 것이 승부의 열쇠가 될 전망이다. 

각 참가자들의 점수를 합산해 두 팀 중 보다 높은 점수를 획득한 팀이 승리를 거두며, 상대 팀이 완주를 하지 못하는 경우 본인 팀의 점수가 낮더라도 승리를 할 수 있는 만큼,  상대 팀의 상황을 파악하고 적절한 전략을 구사하는 것이 중요하다.

신규 아이템으로 우선감정의 제도와 관련된 스토리 카드 8종이 추가됐다. 감정의 제도 스토리 카드는 맵 플레이를 통해 획득할 수 있으며, 최종 보상으로 감정의 제도 히든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감정의 제도 코인 15개를 소모해 아이렌 앵글릿와 인피니티 레이스 세트 등 총 7개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감정의 제도 캡슐 5탄과 바람의 디하카 세트 5종을 획득할 수 있는 퍼스널 뽑기판이 추가됐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김유진 팀장은 “이번 업데이트로 감정의 제도와 동화나라가 이어지는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는 만큼 많은 런너분들에게 기대를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점차 감정의 제도 스토리가 본격화된 만큼, 런너 여러분들께 보다 큰 재미와 다양한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라온엔터테인먼트 박한수 PD는 “이번 신규 맵 ‘뽀잉뽀잉 스트라이커’는 기존 테일즈런너의 맵과 색다른 재미를 주기 위해 만든 맵”이라며 “이번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앞으로 런너 여러분들에게 보다 다양한 재미를 전해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세부 내용은 테일즈런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테일즈런너’는 2005년 여름부터 서비스 되어 온 국내를 대표하는 스테디셀러 온라인 게임으로, 누적 회원 1700만 명을 보유하고 있다.

#스마일게이트 #테일즈런너 #슬픔의바다 #별을구하는방법 #이벤트 #뽀잉뽀잉_스트라이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인기 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에 ‘슬픔의 바다에서 별을 구하는 방법’ 이벤트를 실시하고, 신규 맵 ‘뽀잉뽀잉 스트라이커’를 추가했다.(사진=스마일게이트)

김태순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