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카드·핀테크
KB국민카드, '국카몰'서 '청년떡집' 인기 상품 라이브 커머스 방송색다르고 실속 있는 쇼핑 경험 제공

[테크홀릭] KB국민카드(사장 이동철)가 푸드테크 전문기업 ‘양유’와 손 잡고 KB국민카드 고객 전용 종합 쇼핑 플랫폼인 ‘국카몰(국카mall)’에서 ‘청년떡집’의 인기 상품을 판매하는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9월 8일 오후 7시부터 1시간 반 동안 KB국민카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방송에는 △마약떡 △인생떡 △티라미슈떡 △로투스 비스코프 크림떡 등 인기 상품 4종으로 구성된 특별 패키지 상품과 함께 가래떡, 양갱이 등 20여 종의 상품이 판매된다.  

방송 중 구매를 희망하는 고객은 ‘국카몰’ 전용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KB국민카드의 신용카드와 체크카드는 물론 보유한 KB국민카드 포인트로 결제하면 되며, ‘KB페이’로 결제 시 포인트 1천 점 적립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사전에 방송 알림 메시지를 신청한 고객 전원에게 방송 상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천 원 할인 쿠폰이 제공되고, 상품 구매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일리 커피 머신’이 경품으로 증정된다.  

또 방송 중 구매 인증 행사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간 추첨해 청년떡집 제품이 추가 증정되며, 구매량이 많은 고객 3명에게는 최대 포인트 20만 점 적립 혜택이 제공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고객들의 구매 트렌드 변화에 추세를 반영해 색다르고 실속 있는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번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준비한 만큼 고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희망한다”며 “소상공인, 스타트업 등 판매자에게는 판매 채널 확대를 지원하고 고객들은 다양한 상품과 차별화 쇼핑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앞으로도 파트너사들과의 협업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국카몰’은 언택트 소비 확산 트렌드에 맞춰 올해 초 새단장 한 KB국민카드 고객 전용 종합 쇼핑몰로 실속 있는 맞춤형 혜택과 차별화된 쇼핑 경험은 물론 여행 등 다양한 생활 편의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쇼핑관’에서는 △디지털∙가전 △주방∙리빙 △식품∙건강 등 총 13개 카테고리에 걸쳐 고객 선호도와 만족도가 높은 약 100만 여 종의 상품을 구비하고 있어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최적의 상품을 경쟁력 있는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특별관’의 경우 △매 영업일 마다 ‘타임 딜(Time Deal)’ 방식으로 최저가 상품을 일정 시간 동안 한정 판매하는 ‘큽(KB)딜’ △최대 24개월까지 무이자 할부로 고가의 가전 품목과 가구 등을 구입할 수 있는 ‘장기무이자관’ △보유 포인트로 상품 구매가 가능한 포인트 결제 전용 ‘포인트리샵’ △KB스타클럽 회원, 프라임 회원 등 KB국민카드 우수 고객에게 특가 혜택을 제공하는 ‘스타라운지’ 등으로 구성돼 ‘국카몰’만의 차별화된 쇼핑 경험과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국민카드 #국카몰 #라이브커머스 #청년떡집

하재화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하재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