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보험
삼성화재, '슬기로운 운전생활' 이벤트 진행추석 연휴기간 TMAP 사용 100Km 이상 주행, 안전점수 90점 이상 획득 미션 도전

[테크홀릭] 삼성화재(사장 최영무)는 추석명절을 앞두고 안전 운전을 장려하기 위해 이달 22일까지 '슬기로운 운전생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삼성화재 자동차보험의 계약자/피보험자가 참여 가능한 이번 이벤트는 9월1일에서 15일까지 삼성화재 홈페이지/모바일 앱 또는 TMAP 이벤트 화면에서 '슬기로운 운전생활 참여하기'를 통해 본인인증 후 참여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 후 9월18일에서 22일 추석 연휴기간동안 TMAP을 사용하여 100Km 이상 주행하며, 안전점수 90점 이상 획득하는 두가지 미션을 달성하면 추첨을 통해 백화점상품권, 커피쿠폰 등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삼성화재는 이달 17일까지 삼성화재 고객 대상으로 모바일 앱에서 푸시 알림 동의 이벤트도 진행 중이며 푸시 알림 동의를 선택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삼성화재 MDTI 드링크' 쿠폰을 발송할 예정이다. 

삼성화재 자동차보험마케팅 파트장은 "차량 이동이 많을 것으로 예상되는 연휴기간 안전 운전을 장려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들의 안전을 위하는 삼성화재가 되겠다"고 전했다.

#삼성화재 #안전운전 #슬기로운_운전생활

삼성화재는 추석명절을 앞두고 안전 운전을 장려하기 위해 이달 22일까지 '슬기로운 운전생활'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삼성화재)

하재화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하재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