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은행·그룹
신한은행, ‘헤이영 특별금리’ 3차 이벤트 시행만 29세 이하 고객 주택청약종합저축·신한 마이홈 적금 동시 가입 시 최대 5.5%

[테크홀릭] 신한은행(은행장 진옥동)은 주택청약종합저축을 가입하지 않은 만 29세 이하 고객을 대상으로 ‘신한 마이홈 적금’에 특별금리 연 5.5%를 제공하는 ‘헤이영 특별금리’ 3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헤이영 특별금리’ 3차 이벤트는 주택청약종합저축을 가입하지 않은 헤이영 고객(1991년 이후 출생고객)이 ‘신한 마이홈 적금’을 신규 가입하면 기존 최고 연 2.2%에 이벤트 우대 이자율 연 3.3%를 추가해 최대 연 5.5% 특별금리를 적용한다. 기한은 9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이며 1인 1계좌 선착순 4만좌 한도로 제공한다.

‘신한 마이홈 적금’은 기본금리 연 1.2%인 1년제 상품으로 주택청약종합저축을 신규 가입한 당일에 한해 가입 가능하고 월 20만원까지 자유롭게 납입할 수 있다. 동시 신규한 주택청약종합저축을 ‘신한 마이홈 적금’의 만기까지 보유하면 우대금리 연 1.0%를 더해 최고 연 2.2%, 추가로 이번 이벤트를 통해 특별금리 3.3%를 더하면 최고 연 5.5% 금리를 받을 수 있다.

특히 신한은행은 이번 ‘헤이영 특별금리’ 3차 이벤트를 기념해 특별금리를 적용 받는 가입자 모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을 가입과 동시에 제공한다. ‘신한 마이홈 적금’(헤이영 특별금리)은 1,2,3차 이벤트를 통해 총 10만좌를 판매할 계획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헤이영 특별금리 이벤트가 지난해 말부터 올해 상반기까지 고객의 큰 사랑을 받으며 어느덧 3번째가 되었다”며 “20대 및 미성년자 고객의 내 집 마련과 목돈 마련을 동시에 지원하는 이벤트를 준비한 만큼 앞으로도 젊은 세대의 성공적인 금융 라이프를 돕기 위해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한은행 헤이영은 다양한 디지털 플랫폼 이벤트를 제공하는 한편, 최근 댄스크리에이터 아이키(aiki)와 협업한 댄스 챌린지 캠페인, 넥슨 카트라이더와 협업을 통한 한정판 체크카드 출시, 헤이영 전용 인스타그램 AR 필터 등 MZ세대에게 즐거움을 주기 위한 폭넓은 마케팅을 선보이고 있다.

#신한은행 #헤이영_특별금리 #주택청약종합저축 #신한마이홈적금

이창환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창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