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컴투스 ‘서머너즈 워’, 실시간 PvP 콘텐츠 ‘2vs2 팀 대전 모드’ 추가두 명씩 팀 이뤄 총 네 명이서 겨루는 새로운 방식의 대전

[테크홀릭]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 신규 실시간 PvP(유저 간 대전)인 ‘2vs2 팀 대전 모드’ 등을 업데이트했다고 16일 밝혔다.

팀을 이뤄 서로의 몬스터 전력을 보완하거나 협동 공격으로 한 플레이어를 집중 공격하는 등 소통과 팀워크의 전투 플레이를 통해, 기존 1대1 PvP와는 색다른 전략적 재미를 제공하는 이번 업데이트는 ‘2vs2 팀 대전’으로 총 네 명의 유저가 두 명씩 하나의 팀을 이뤄 즐기는 실시간 대전 콘텐츠로, ‘서머너즈 워’의 월드 아레나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그룹 단위 전투 모드다.

팀은 같은 서버 내에서 자동으로 생성되는 ‘빠른대전’과 친구 또는 길드원과 직접 꾸리는 ‘초대하기’ 방법을 통해 구성할 수 있으며, 하나의 팀으로 맺어진 유저들은 채팅을 통해 전략을 논의할 수 있다.

밴픽 과정을 통해 한 팀당 총 여섯 마리의 몬스터가 그룹을 이뤄 대전을 치르며, 대결에서 마지막까지 남는 플레이어의 팀이 승리하게 된다.

해당 팀 대전 모드는 시범 서비스로 공개됐으며, 추후 해당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기능 등이 추가될 예정이다.

이밖에 도전과제 일일 미션 개편과 아레나 콘텐츠에서 라이벌 전투 승리 보상, 시즈산 지역 최초 클리어 보상도 상향됐다.

한편 컴투스는 이번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기념해 화려한 그래픽의 3D 시네마틱 영상을 ‘서머너즈 워’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하고, 보다 풍성한 혜택을 지급하는 이벤트 4종을 오는 10월 31일까지 대규모로 실시한다.

이번 신규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서머너즈 워’ 공식 카페 및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컴투스 #서머너즈워 #월드아레나 #업데이트

컴투스는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 신규 실시간 PvP(유저 간 대전)인 ‘2vs2 팀 대전 모드’ 등을 업데이트했다.(사진=컴투스)

김태순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