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엔씨 ‘리니지W’, 2차 온라인 쇼케이스 9월 30일 개최 예고모든 이용자는 9월 24일 오후 6시까지 '리니지W' 홈페이지에서 사전질문 등록 가능

[테크홀릭]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는 신작 멀티플랫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W’ 출시 전 이용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하고 게임의 상세 정보를 안내하기 위해 9월 30일 2차 온라인 쇼케이스 <리니지W 2nd 쇼케이스 : Answer>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쇼케이스는 9월 24일 오후 6시까지 공식 홈페이지의 ‘사전 질문 참여’ 메뉴에 등록된 이용자들의 주요 질문에 상세히 답변하는 형식으로 진행한다. 모든 이용자는 9월 30일 오전 10시 공식 홈페이지에서 '리니지W' 2차 쇼케이스를 시청할 수 있다.

엔씨(NC)는 2차 쇼케이스와 함께 사전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와 홈페이지를 통해 군주, 기사, 요정, 마법사 등 4가지 클래스의 정보도 추가로 공개했다.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W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 #리니지W #쇼케이스

엔씨소프트는 신작 멀티플랫폼 MMORPG ‘리니지W’ 출시 전 이용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하고 게임의 상세 정보를 안내하기 위해 9월 30일 2차 온라인 쇼케이스 <리니지W 2nd 쇼케이스 : Answer>를 개최한다.(사진=엔씨소프트)

김태순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