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IT
LG유플러스, 아동학대 예방 '915 티셔츠 캠페인' 추진아동 보호 위한 공동 사회공헌 활동 지속-협력적 활동으로 지역사회와 상생

[테크홀릭]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는 아동학대 예방 및 인식 개선을 위한 '915 티셔츠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915 티셔츠 캠페인'은 지난 1월 민법 제915조 '친권자는 자녀를 보호 또는 교양하기 위하여 필요한 징계를 할 수 있다'는 조항이 폐지된 이후 한층 주목받고 있는 아동 존중에 대한 인식을 대중에 알리기 위해 추진됐으며 용산구 소재 기업과 대학교, 자원봉사센터 등 민관학이 함께한다.
 
캠페인에 동참한 10여개 기업 임직원 1070명은 아동학대 예방 내용을 담아 아모레퍼시픽과 숙명여대 소속 디자이너가 참여 '아동학대 예방을 위한 심벌' 디자인이 적용된 특별 제작 티셔츠를 입고 근무하며 아동 보호 문화 정착에 대한 관심을 촉구했다.
 
참여 임직원은 온라인을 통해 징계권 폐지 관련 콘텐츠를 공유했으며 각 회원사 내 어린이집과 용산구 국공립 어린이집도 캠페인에 참여해 징계권 폐지 및 아동 보호의 중요성을 적극적으로 알렸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징계권 폐지와 올바른 양육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아동학대를 예방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LG유플러스 #아동학대 #915티셔츠캠페인

LG유플러스는 아동학대 예방 및 인식 개선을 위한 '915 티셔츠 캠페인'을 진행했다.(사진=LG유플러스)

김태순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