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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MZ세대와 메타버스에서 기부 캠페인 나선다‘동물의 숲’, ‘포트나이트’ 등 인기 게임에서 LG 생활가전 즐기고 기부까지

[테크홀릭] LG전자가 메타버스 게임을 활용해 MZ세대와 LG 생활가전 즐기고 기부까지하는 이벤트를 통해 소통을 강화한다.

LG전자는 지난해부터 진행해 온 글로벌 기부 캠페인 ‘LG 컴 홈 챌린지(LG Come Home Challenge)’를 이번에는 메타버스 플랫폼을 활용한 고객 참여형 방식으로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인기 게임 ‘모여봐요 동물의 숲(이하 동물의 숲)’, ‘포트나이트’ 등 게임 메타버스 플랫폼에 ‘건강한 삶’을 주제로 LG 생활가전 체험존을 운영하고 고객은 게임 속에서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면서 기부에도 참여할 수 있다.

LG전자는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과 함께 비영리 단체인 한국해비타트(Habitat for Humanity Korea)에 약 21만 달러(한화 2억 5천만 원)를 기부한다. 이 기부금은 케냐, 인도, 베트남 등의 주택 및 학교·도서관 건설, 공동식수 및 화장실 등 위생환경 개선 등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LG전자는 지난해에도 ‘집이 자신에게 주는 특별한 이유’를 주제로 한 동영상 공유 캠페인을 진행하고 참여고객들과 함께 한국해비타트에 기부해 케냐, 인도, 베트남의 주거환경 개선활동을 지원하고 200여 개 가전제품을 기증한 바 있다.

LG전자는 글로벌 생활가전 선도기업으로서 미래 세대가 더 나은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에 적극 동참하는 등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을 강화하고 있다.

LG전자 H&A마케팅커뮤니케이션담당 노숙희 상무는 “MZ세대를 비롯해 보다 많은 고객에게 LG전자 생활가전의 차별화된 가치를 알리는 한편 미래 세대가 더 나은 삶을 누릴 수 있도록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LG전자 #한국해비타트 #메타버스 #LG컴홈챌린지

LG전자는 지난해부터 진행해 온 글로벌 기부 캠페인 ‘LG 컴 홈 챌린지’를 이번에는 메타버스 플랫폼을 활용한 고객 참여형 방식으로 진행한다.(사진=LG전자)

유상훈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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