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IT
KT, 인터넷 설치 없이 가족결합 미리 할인-‘신혼 미리 결합’ 출시신혼 집 입주 못하는 예비 부부 대상 한 회선 최대 50% 할인

[테크홀릭] KT가 신혼 집에 입주하기 전 인터넷 설치가 불가능해 결합 혜택을 받지 못하고 있는 예비 신혼 부부의 니즈를 반영해 처음으로 신혼부부 전용 상품을 출시했다.

KT(대표이사 구현모)는 KT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1회선의 모바일 요금을 최대 50%까지 6개월간 할인 받을 수 있는 신혼부부 전용 상품인 ‘신혼 미리 결합’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복잡한 증빙 없이 종이 청첩장, 예식장 계약서 등만 제출하면 가족관계 증명서 없이도 결합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혼 미리 결합에 가입한 고객이 6개월 이내에 인터넷에 가입해 ‘프리미엄 가족결합’으로 전환할 경우 최대 50% 결합 할인 혜택을 변함 없이 받을 수 있다.

KT 커스터머전략본부장 박현진 전무는 “신혼미리결합은 새롭게 시작하는 신혼부부들의 현실적 상황을 반영하고 그에 맞춰 통신비 부담을 해소하기 위해 준비한 상품”이라며, ”신혼 미리 결합을 시작으로 고객 니즈에 맞는 다양한 형태의 서비스를 지속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KT #신혼부부 #예비부부 #신혼미리결합

KT는 예비 신혼부부와 신혼부부 고객을 위한 새로운 결합 상품인 ‘신혼 미리 결합’을 출시한다. 모델들이 신혼 미리 결합 혜택을 설명하고 있다.(사진=KT)

김태순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