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넥슨,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에 ‘BMW R 18’ 바이크 카트 출시레전드 등급의 스피드 바이크 카트 ‘BMW R 18’ 업데이트

[테크홀릭] ㈜넥슨(대표이정헌)은 모바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에 레전드 등급의 스피드 바이크 카트 ‘BMW R 18’를 등장시키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일 밝혔다. 

강력한 성능을 지닌 바이크로 유명한 ‘BMW R 18’을 그대로 구현해낸 이번 신규 카트는 거대한 박서 엔진과 파워풀한 주행을 자랑한다. 이와 함께, 헤어 장식 ‘BMW 모토라드 헬멧(남/여)’, 코스튬 ‘BMW 모토라드 기어(남/여)’을 추가하고 ‘BMW 모토라드 레이싱 스티커’, ‘BMW 레이싱 풍선’ 등 제휴 아이템을 출시했다.

넥슨은 오는 10월 6일까지 로그인 일수에 따라 ‘BMWR 18’ 획득에 사용 가능한 ‘BMW 모토라드 키’를 최대 10개까지 지급하는 ‘로그인 이벤트’와 11월 22일까지 신규 제휴 아이템 보상이 담긴 이벤트를 연다.

#넥슨 #카러플 #카트라이더_러쉬플러스 #BNW_R_18 #바이크 #업데이트

넥슨은 모바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에 레전드 등급의 스피드 바이크 카트 ‘BMW R 18’를 등장시키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사진=넥슨)

김태순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