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경제 기업
라네즈, 차별화된 피부 솔루션 브랜드 의미 담은 신규 슬로건 공개“내 피부 본연의 건강한 빛, 내 삶의 빛나는 자신감” 의미 ‘필 더 글로우, 라네즈’

[테크홀릭] 아모레퍼시픽의 기능성 뷰티 브랜드 라네즈가 신규 슬로건 ‘필 더 글로우, 라네즈(FEEL the GLOW, LANEIGE)’를 공개했다.

라네즈는 20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내 피부 본연의 건강한 빛, 내 삶의 빛나는 자신감”을 의미하는 새로운 슬로건 ‘필 더 글로우, 라네즈'를 공개하고 기존의 수분 전문 브랜드라는 정체성을 넘어 라이프스타일 연구에 기반한 차별화된 피부 솔루션 브랜드로 진화해 나갈 계획을 발표했다.

이를 위해 우선 라네즈는 자체 연구 조직인 ‘라네즈 뷰티 & 라이프 연구소’를 통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과 피부와의 연관성을 탐구하고 있다. 또 라네즈만의 5가지 기능성 솔루션인 ‘수분보습’, ‘브라이트닝’, ‘안티에이징’, ‘슬리핑’, ‘베이스 메이크업’ 카테고리에서 혁신적인 제품과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다.

라네즈 마케팅 디비전장 김효정 상무는 “라네즈는 변화하는 시대에 발맞춰 고객이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예리하게 짚어내며 차별화된 솔루션을 제공해 왔다”며 “이번 슬로건의 개발은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는 유연함으로 빠르고 날렵하게 변화하겠다는 브랜드의 포부를 담고 있다”고 말했다.

#아모레퍼시픽 #라네즈 #슬로건 #필_더_글로우_라네즈

아모레퍼시픽의 기능성 뷰티 브랜드 라네즈가 신규 슬로건 ‘필 더 글로우, 라네즈(FEEL the GLOW, LANEIGE)’를 공개했다.(사진=아모레퍼시픽)

허정선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허정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