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넥슨, ‘카운터사이드’ 이벤트 에피소드 ‘호라이즌 파이낸스’ 후속 콘텐츠 추가에피소드 악역 SSR 등급 스나이퍼 ‘셰나’, 신규 사원으로 추가

[테크홀릭] ㈜넥슨(대표 이정헌)은 스튜디오비사이드(대표 류금태)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어반 판타지 RPG ‘카운터사이드(CounterSide)’에 이벤트 에피소드 ‘호라이즌 파이낸스–울지 않은 너를 위해’의 결말이 포함된 후속 콘텐츠를 추가했다고 27일 밝혔다.

또 신규 사원으로 ’셰나’를 선보인다. ‘셰나’는 SSR 등급 스나이퍼 사원으로, 이벤트 에피소드에서 ‘제프티 바이오테크’의 경호실장이자, 과거 구 관리국을 적대했던 ‘엘리시움 필하모닉’ 출신 악역으로 등장한다. 연주로 주변에 범위 피해를 입히고 피해를 받은 상대의 공격 속도를 감소시키는 궁극기를 갖는다. 

캐릭터 정보와 세계관을 살펴볼 수 있는 ‘카운터케이스’에는 ‘스트레가’ 소속 ‘유나 스프링필드’, ‘라우라 베아트릭스’, ‘잉그리드 요하나’, ‘에블린 켈러’의 이야기를 추가한다. 

이 밖에 11월 8일까지 할로윈을 기념해 주요 콘텐츠 미션을 수행하면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또 각성 SSR 사원 ‘솔라코덱스 유나’, 그리고 SSR 사원 ‘세라펠’과 ‘카린 웡’의 할로윈 테마 스킨 3종도 새롭게 출시한다.

#넥슨 #카운터사이드 #호라이즌_파이낸스 #콘텐츠

넥슨은 어반 판타지 RPG ‘카운터사이드’에 이벤트 에피소드 ‘호라이즌 파이낸스–울지 않은 너를 위해’의 결말이 포함된 후속 콘텐츠를 추가했다.(사진=넥슨)

김태순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