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엔씨, 글로벌 신작 '리니지W' 글로벌 12개국 동시 출시글로벌 원빌드 서비스, 풀3D 기반의 쿼터뷰, 실시간 AI번역 기능 등 도입

[테크홀릭]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글로벌 신작 멀티플랫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W’가 오늘(4일) 한국, 대만, 일본, 동남아, 중동 지역 등 총 12개국에 동시 서비스를 시작했다. 추후 북미, 유럽, 남미 지역 등으로 서비스를 확대할 예정이다.

엔씨의 글로벌 신작 '리니지W'는 ‘글로벌 원빌드(Global One Build)’ 서비스, 풀 3D 기반의 쿼터뷰, 실시간 ‘AI(인공지능) 번역’ 기능 등이 특징인 PC MMORPG '리니지'의 정통성을 계승해 월드와이드(Worldwide)를 콘셉트로 개발한  게임이다. 콘솔 기기를 통한 크로스 플레이도 준비 중이다. 

'리니지W'의 글로벌 이용자는 ▲엔씨 크로스 플레이 서비스 ‘퍼플(PURPLE)’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서 리니지W를 플레이할 수 있다. 군주, 기사, 요정, 마법사 등 4가지 클래스 중 원하는 성별을 선택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 ‘리니지W’는 글로벌 론칭에 맞춰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를 통해 과거 출연작에서 군주 역할을 성공적으로 소화한 유명 배우 키트 해링턴(Kit Harington)이 출연하는 신규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키트 해링턴은 결전을 앞두고 ‘킹스 스피치(King’s Speech)’를 통해 혈맹원들과 결의를 다지는 군주로 등장한다. 비장한 각오가 담긴 연설을 통해 리니지 고유의 컨셉인 전투, 혈맹, 희생, 명예의 가치를 담았다. 

'리니지W'는 사전예약 이용자에게 ▲10만 아데나 ▲붉은 기사단의 반지Ⅰ ▲붉은 기사단 지원품 ▲강화 주문서 상자를 지급한다.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참여한 경우 마법 주문서 상자를 제공한다. 이용자는 출시를 기념해 진행 중인 다양한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리니지W #엔씨소프트 #NC #키트_해링턴

김태순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