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넥슨, ‘메이플스토리’ 스타필드 하남에 대형 캐릭터 벌룬 전시

[테크홀릭] 넥슨은 ‘메이플스토리’ 인기 캐릭터의 7미터 사이즈의 대형 벌룬이 스타필드 하남 ‘스타필드 벌룬 페스티벌’에 참가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벌룬 페스티벌에는 ‘메이플스토리’ 대표 마스코트 핑크빈부터 예티, 슬라임, 주황버섯, 돌의정령까지 게임 속 인기 캐릭터 5종을 형상화한 거대한 벌룬이 스타필드 하남 곳곳에 전시된다. 오는 11월 21일까지 중앙 아트리움 및 2·3층 보이드(빈) 공간에서 만날 수 있다. 

특히 거대한 벌룬들이 매장 내 공중에 설치되어 있어, 마치 캐릭터들이 머리 위에서 뛰놀고 있는 듯한 연출로 현장에 방문한 이용객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또한 넥슨은 ‘스타필드 벌룬 페스티벌’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캐릭터 벌룬 사진을 촬영해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핑크빈 인형 등 각종 캐릭터 상품을 추첨을 통해 받을 수 있다.  

넥슨 관계자는 “오랜 기간 사랑받은 메이플스토리 캐릭터가 게임 밖 세상에서 더욱 많은 분들을 만나기 위해 이번 행사에 참여했다”며 “핑크빈, 슬라임 등 친숙한 캐릭터들과 스타필드에서 즐거운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스타필드 벌룬 페스티벌’은 스타필드 하남에서 11월 8일부터 21일까지 개최하는 이벤트로 ‘메이플스토리’를 비롯해 펭수, 로보카 폴리, 스누피와 우드스탁 등 인기 캐릭터 브랜드가 참여한다.

#넥슨 #하남스타필드 #메이플스토리 #벌룬페스티벌

김태순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