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IT
KT, 수험생에게 풍성한 혜택 ‘Y 수능 페스타’ 진행수험생 3명 모여 Y박스 앱으로 방 완성하면 유명 브랜드 쿠폰 제공

[테크홀릭] KT(대표이사 구현모)는 18일부터 30일까지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Y 수능 페스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총 6,063명에게 선착순(경품 신청 완료 기준)으로 혜택이 제공되는 'Y 수능 페스타'는 수능을 마친 수험생(2000년생~2004년생) 3명이 모여 Y박스 앱(App.) 안에 있는 ‘Y프렌즈’ 기능으로 방(프렌즈 혜택 박스)을 완성하면 전원에게 유명 브랜드의 쿠폰을 주는 프로모션이다. 

'Y박스'는 데이터 선물하기와 관리 등 데이터 특화기능과 1020세대를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앱으로 KT 5G, LTE 스마트폰 요금제를 이용하는 고객 누구나 사용 가능하다. 

'Y 수능 페스타'에 함께하는 브랜드는 KT를 비롯해 ▲에뛰드 ▲브랜디 ▲하이버 ▲AWA전시회(그라운드시소) ▲할리스커피 ▲지니뮤직 ▲블라이스 ▲케이툰 ▲밀리의 서재 ▲게임박스 총 11개사다.

KT 커스터머사업본부장 구강본 상무는 “최선을 다한 수험생들을 응원하고 격려하기 위해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라며, “앞으로도 KT는 MZ세대에 특화된 맞춤형 혜택을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KT #Y수능페스타 #수험생 #Y박스

김태순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