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보험
한화생명, ‘드림플러스 블록체인 해커톤’ 참가자 모집현직 개발자 멘토와 지원팀을 묶어 한 팀으로 참여하는 해커톤 행사 진행

[테크홀릭] 한화생명 드림플러스는 12월 17일부터 19일까지 2박 3일에 걸쳐 ‘드림플러스 블록체인 해커톤’ 행사를 개최하고, 17일부터 12월 3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드림플러스 블록체인 해커톤’은 대학생 및 일반인 1인 이상의 개발자가 포함된 2인 구성의 팀으로 지원이 가능하며 한정된 기간 안에 서비스 모델을 개발하는 행사로 참가자들은 이더리움, 이오스, 파트너사 플랫폼을 활용한 자유 주제의 블록체인 웹/앱 서비스 프로토 타입을 개발하게 된다.

참가를 원하는 팀은 17일부터 12월 3일 오후 11시까지 드림플러스 홈페이지에 기획안과 제안서를 온라인으로 제출해야 한다. 본선 참가자는 서비스 모델의 구현 완성도, 비즈니스 가능성, 블록체인 적용 적합성을 기준으로 제안 내용을 평가하여 12월 10일 최종 선발하게 된다. 

참가자들에게는 블록체인 업계의 현직 개발자가 각 팀의 멘토로 배정되어 전담 멘토링과 네트워킹의 기회가 주어진다. 해커톤 우수 인원 중에서는 대상자를 선별하여 한화생명 경력직 채용 기회도 주어진다.

해커톤 본선은 경기도 용인시에 위치한 한화생명 드림파크에서 2박 3일의 일정으로 진행되며, 교통 및 전체 일정에 대한 숙식은 무료로 제공된다. 

한화생명 드림플러스 강남 조정연 센터장은 “이번 행사는 한화생명이 새롭게 런칭하는 블록체인 캠프를 알리고 블록체인 개발자 풀 확보 및 인재 양성을 위해 기획했다”라며, “미래 블록체인 개발자들의 재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장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화생명 #해커톤 #드림플러스_블록체인_해커톤

하재화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하재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