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스마일게이트 ‘테일즈런너’, 겨울방학 사전 이벤트 실시이벤트 맵 6종 상시 플레이 가능-채널 한정 보상 아이템도 추가

[테크홀릭]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인기 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개발사 라온엔터테인먼트)에 겨울 시즌에 앞서 사전 이벤트로 ‘동화책 복원하기’ 이벤트를 실시하고, 이벤트 채널에서만 플레이할 수 있었던 맵 6종을 상시 플레이할 수 있도록 ‘신나게 달리기’ 채널에 업데이트 했다고 17일 밝혔다.    

‘테일즈북 복원하기’ 이벤트는 여름방학 테마였던 ‘감정의 제도’에서 흘러 온 동화책을 복원하는 것이 미션으로 '신나게 달리기' 채널 등에서 플레이를 한 뒤 얻은 동화나라 에너지를 일꾼 삐에로 NPC에게 전달하고 동화책을 복원하면 확률적으로 ‘동화나라 증표’를 받을 수 있다. 

동화책 내용은 오는 18일부터 27일까지 한 페이지씩 공개 될 예정이며, 공통 보상으로 이번 사전 이벤트에 필요한 아이템을 획득 할 수 있다. 또한 ‘동화나라 증표’를 활용해 캡슐 아이템을 개봉할 수 있고, ‘루이너스 윙’ 등 10개의 신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로 예전 이벤트 채널에서만 플레이할 수 있었던 6종의 맵이 ‘신나게 달리기’ 채널에 추가돼 향후 이용자들이 상시적으로 플레이할 수 있게 됐다. 이번에 추가된 맵들은 ‘앙리성 지하감옥’, ‘도깨비 번호 찾기’ 등 총 6종으로, 상시 플레이를 기념해 이용자들이 해당 맵을 플레이 시 각 채널에서만 얻을 수 있었던 상자 아이템을 특별히 획득할 수 있다. 또한, 기존 테일즈런너 ‘페스티벌’ 아카이브에 메인 스토리와 미션들이 추가돼 테일즈 시크릿 스토리와 맵 플레이시에 따르는 추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신규 아이템으로 상점 내 새로 ‘러브썸 세트 아이템’ 8종을 획득할 수 있는 패키지 3종이 추가 됐고, 겨울 방학 사전 이벤트용 이클립스 사전 캡슐이 추가 됐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김유진 팀장은 “겨울 방학 전에 테일즈런너 팬들에게 앞으로 다가올 테일즈런너 겨울방학 이벤트에 대한 소식을 전해 드리고 싶었고 사전 이벤트로 일부의 정보를 전할 수 있어 기쁘다”라며 “다가올 겨울방학 업데이트에서도 다양한 보상과 큰 재미로 런너 여러분들께 기쁨을 전해드릴 것이니 많은 기대와 성원을 부탁 드린디”고 말했다.

#스마일게이트 #테일즈런너 #동화책복원하기 #업데이트

김태순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