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엔씨소프트 '리니지M', '오아시스: 도약의 샘' 업데이트이용자 의견을 반영한 대규모 업데이트-8개 클래스 개선, 신규 월드 던전 오픈

[테크홀릭]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는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M’이 ‘오아시스: 도약의 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리니지M 이용자는 오늘(17일)부터 오아시스 클래스 케어 Ⅰ, 신규 월드 던전 ‘시간의 균열: 아틀란티스’, 리뉴얼된 월드 던전 ‘테베라스 사막’, ‘티칼 사원’, 보상이 강화된 특수 던전 4종, 월드 공성전 중 입장할 수 있는 ‘공성 던전(일반/월드)’ 등의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리니지M 클래스(Class, 직업)의 스킬(Skill, 기술)을 개선한 ‘오아시스 클래스 케어 Ⅰ’은 이용자의 의견을 반영해 암흑기사, 투사, 다크엘프를 중심으로 8개 클래스를 상향 조정했다. 이용자는 일반 공격 대미지를 높이는 암흑기사의 ‘다크 나이트(어벤져)’, 투사 고유의 드래곤 각성 스킬들의 성능을 증폭시키는 ‘드래곤 마스터리’, 공격 속도 옵션이 추가된 다크엘프의 ‘루나틱’ 등의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추후 ‘오아시스 클래스 케어 Ⅱ’ 업데이트도 진행한다. 

‘시간의 균열: 아틀란티스’는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30분 입장에 가능한 신규 월드 던전으로 80레벨 이상의 캐릭터가 이용할 수 있다. 2개의 월드(20개 서버)가 매칭되어 아틀란티스 전장에서 경쟁을 펼친다. 보스 몬스터 ‘포세이돈’을 처치하면 ‘바다신의 왕관’, ‘포세이돈의 삼지창’ 등 신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엔씨(NC)는 ‘오아시스: 도약의 샘’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아시스: 도약의 샘’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는 쿠폰으로 2종의 사전예약 보상 상자(성장, 장비) 중 한 가지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그림리퍼 서버 전용 보상도 획득 가능하다. 쿠폰은 오늘(17일) 오후 6시부터 12월 22일 점검 전까지 등록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 #리니지M #오아시스_도약의샘 #업데이트

김태순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