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컴투스-게임빌, 게임 산업 관심 가진 대학생 대상 ‘컴투스플레이어’ 7기 참가자 모집12월 7일까지 영상촬영·영상편집·디자인의 3개 부문으로 공식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자 접수

[테크홀릭]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와 게임빌(대표 이용국)이 양사에 대한 애정과 게임 산업에 높은 관심을 가진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대학생 서포터즈인 컴투스플레이어 7기를 모집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7기 컴투스플레이어는 국내 거주하는 재학생 및 휴학생이라면 누구든지 지원 가능하며, 오는 12월 7일까지 공식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접수를 할 수 있다. 모집 분야는 영상촬영, 영상편집, 디자인의 총 3개 부문으로, 각 해당 분야에 대한 풍부한 이해도와 소프트웨어 툴 활용 능력 등을 평가해 최종 참가자를 선정한다.

선정된 컴투스플레이어들은 오는 12월 발대식을 시작으로 2022년 1월부터 6월까지 컴투스 및 게임빌의 게임과 HR 관련 콘텐츠를 직접 기획·제작하고, 사내외행사 참여, 인터뷰 취재 및 기사 작성도 담당하는 등 다양한 서포터즈 활동을 전개한다. 제작된 영상과 기사는 컴투스-게임빌의 채용 블로그 및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활동을 수료한 컴투스플레이어들에게는 향후 컴투스와 게임빌의 공채 및 인턴십 지원 시 가산점을 부여하고, 월 활동비, 우수기자 포상도 함께 제공한다. 특히, 글로벌 대표 모바일 게임사이자 미래 콘텐츠 시장으로 뻗어가고 있는 양사의 생생한 실무 현장을 직접 체험하고 취재할 수 있어, 해당 업계에 관심을 가진 젊은 인재들에게 유익한 경험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컴투스 #게임빌 #대학생_서포터즈 #컴투스플레이어 #모집

김태순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