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엔씨 '리니지2M', 서비스 2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최초의 마스터 필드 ‘그레시아’ 공개-신규 클래스 ‘체인소드’ 추가

[테크홀릭]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는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2M’이 서비스 2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크로니클 VI. 혼돈의 왕좌 : 그레시아’를 24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리니지2M' 최초의 마스터 필드 ‘그레시아’를 공개했다. 마스터 필드에서는 전 서버(총 140개, 특화 서버 제외) 이용자들을 만날 수 있다. 최강 연합을 가리는 ‘그레시아 점령전’도 진행된다. 7개 점령지를 차지하는 이용자들은 버프(Buff, 능력치 강화 효과)를 받는다. 

이용자는 늘어나는 무기를 사용하는 클래스로, 중단거리, 광역 공격이 가능한 신규 클래스 ‘체인소드’로 '리니지2M'을 즐길 수 있다. 바인딩, 더블 체이싱, 블러디 스틸, 오버로드 등 다양한 기술을 구사한다. 

'리니지2M'은 아이템 개인 거래 기능을 추가했다. 퍼플(PURPLE)을 통한 PC 플레이 환경(그래픽, 해상도, 인터페이스 등)도 순차적으로 업그레이드할 계획이다. 

'리니지2M'은 초월적인 힘을 가진 드래곤 슬레이어 ‘불칸’, 월드 던전 ‘오만의 탑’ 최정상의 주인 ‘바이움’, ’엘프의 유적’ 콘셉트를 가진 신규 던전 ‘베오라의 궁전’ 등 다음 업데이트도 예고했다. 

엔씨(NC)는 ‘TJ’s 쿠폰’ 11장(클래스, 아가시온, 장비 복구, 히든, 마스터-클래스 초월, 제작 등)을 선물한다. 선발대 모집 이벤트 보상으로 받은 ‘TJ’s 선물 상자’를 사용하면 ‘TJ’s 2주년 증표’ 2개와 ‘계승자의 증표’를 받는다. 이벤트에 참여하지 않았을 경우, ‘마일리지 샵’에서 ‘TJ’s 2주년 증표’와 ‘계승자의 증표’를 구입할 수 있다. 

이용자는 ‘TJ’s 2주년 증표’를 사용해 ‘TJ’s 쿠폰-클래스 카드 변경’과 ‘TJ’s 쿠폰-아가시온 카드 변경’을 제작할 수 있다. ‘계승자의 증표’로 데일리 혜택을 오픈하면, 그 외 9장의 ‘TJ’s 쿠폰’을 순차적으로 획득할 수 있다. 

모든 이용자는 ‘2주년 크로니클 기념 반지’ 아이템을 1,127 아데나로 구매할 수 있다. ‘2주년 크로니클 기념 반지’는 캐릭터에 착용하거나 컬렉션에 등록해 능력치를 높일 수 있다.

#엔씨소프트 #리니지2M #업데이트

김태순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