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넷마블, '제2의 나라' 파트너 크리에이터 2기 모집구독자 1,000명 이상 보유한 본인 채널 보유자 대상

[테크홀릭]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감성 모험 RPG <제2의 나라: Cross Worlds>(이하 제2의 나라, 개발사 넷마블네오)의 <제2의 나라> 플레이, 리뷰 등 영상 제작하며, 이용자들과 소통하는 인플루언서들로, 선정되면 3개월 동안 활동할 파트너 크리에이터 2기를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파트너 크리에이터 자격 요건은 만 18세 이상, 본인 소유의 채널(아프리카TV, 유튜브, 트위치, 인스타그램 등) 보유자, 채널 구독자 1000명 이상으로, <제2의 나라> 공식포럼에서 지원서를 오는 30일까지 작성하면 된다.
 
넷마블은 파트너 크리에이터들에게 콘텐츠 제작을 위한 리소스, 굿즈를 제공하고, 파트너 크리에이터 전용 코스튬과 칭호를 지급해 게임에서도 활동할 수 있도록 한다. 이외에도 넷마블은 자사의 SNS 채널에서 파트너 크리에이터 채널을 홍보하는 등 적극적으로 지원할 방침이다.
 
한편, 지난 2일 넷마블은 1기 파트너 크리에이터 수료식을 진행했다. 수료식에서 넷마블은 파트너 크리에이터들의 활동을 돌아보고, 우수 활동을 한 크리에이터들을 시상했다.
 
특히, 넷마블은 수료한 파트너 크리에이터 전원에게 특별 제작한 피규어를, 적극적으로 활동한 이에게는 '고프로 Hero10'을 증정했다.

#넷마블 #제2의나라 #인플루언서 #파트너_크리에이터

김태순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