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카드·핀테크
삼성카드, 전기차 충전요금 최대 70% 할인 '삼성 iD EV 카드' 출시주차장·하이패스·대리운전 10%

[테크홀릭] 삼성카드는 '삼성 iD 카드'의 후속작으로 전기차 오너의 취향에 맞춘 혜택을 담은 '삼성 iD EV 카드'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삼성 iD EV 카드'는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전기차 충전 요금 최대 70% 할인을 월 최대 3만원까지 제공한다. 전월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일 경우 전기차 충전요금 50% 결제일 할인이 월 최대 2만원까지, 전월 이용금액이 60만원 이상이면 전기차 충전요금 70% 결제일 할인이 월 최대 3만원까지 준다. 

또 전월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이면 주차장·하이패스·대리운전 이용 시 10% 결제일 할인이 통합 월 최대 5000원까지 제공되며 현대해상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을 30만원 이상 결제하면 연 1회 결제일 3만원 할인이 된다.

이와 함께 배달앱을 이용하면 10% 결제일 할인을 전월 이용 금액에 따라 월 최대 1만원까지 준다. 또 스트리밍 정기 결제 시에는 20% 결제일 할인을 월 최대 5000원까지 받을 수 있다. 배달앱과 스트리밍 할인은 전월 이용금액 30만원 이상 시 제공된다. 이외에도 해외 직구 등 해외 결제 시에는 전월 이용 금액과 할인한도 없이 1% 결제일 할인된다.

카드 플레이트는 폐플라스틱을 재활용해 만든 친환경 소재인 리사이클링-PVC를 50% 이상 사용해 제작했다. 타이포그래피로 대담한 EV 라이프를 표현한 '펑키' 디자인과 전기차의 에너지 게이지가 차오르는 순간을 나타낸 패턴이 적용된 '에너지업' 디자인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삼성 iD EV 카드'를 비롯해 고객들의 취향에 맞는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삼성카드 #삼성 iD EV 카드 #전기차

하재화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하재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