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넥슨, ‘2021 신한은행 헤이 영 KRPL 시즌2’ 11일 결승전 실시‘NTC Creators’ VS ‘LVUPGG’ 우승 트로피 두고 시즌 마지막 매치

[테크홀릭] ㈜넥슨(대표 이정헌)은 오는 11일 모바일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이하 카러플)’의 e스포츠 대회 ‘2021 신한은행 Hey Young KRPL 시즌2’ 결승전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10월 16일부터 시작해 치열한 레이스 대장정을 이어온 ‘카러플’의 두 번째 정규 리그는 오는 11일 오후 1시 서울시 동대문구 브이스페이스(V.Space)에서 열리는 결승전을 끝으로 마무리된다. 

팀전 결승전에서는 ‘KRPL 시즌1’에 이어 또 다시 챔피언 타이틀을 넘보는 ‘NTC Creators’와 ‘LVUPGG’가 최고의 팀 자리를 두고 대결을 펼친다. 시즌동안 무결점 레이스를 이어온 ‘NTC Creators’가 2연패를 달성하게 될지 공식 리그 두 번째 새로운 최강팀이 탄생할지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KRPL 시즌2’ 최고 우승자를 가리는 개인전에서는 승자전 1위로 결승전에 진출한 ‘LIMIT(최림)’, 지난 시즌1 우승자 ‘RUNMINGI(민기)’ 포함 총 8명의 선수들이 맞붙는다. 선수들은 이번 경기에서 시즌동안 다져온 기량과 노련함을 바탕으로 1위를 향해 막판 스퍼트를 낼 예정이다. 

한편, 넥슨은 결승전 온라인 중계방송 중 생방송 시청 이벤트를 진행하고, 이번 시즌 리그 후원사 신한은행과 마련한 컬래버레이션 아이템 ‘쏠’ 캐릭터의 30일 기간제 쿠폰을 공개할 예정이다. ‘쏠’ 캐릭터(무제한)는 인게임 이벤트를 통해서도 획득 가능하다.

#넥슨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신한은행 #e스포츠

김태순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