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컴투스 자회사 올엠, 모바일 캐주얼 액션 RPG ‘루니아 원정대’ 사전예약 시작인기 PC 게임 ‘루니아 전기’의 외전으로, 모바일에 최적화된 손쉽고 간편한 캐주얼 액션이 특징

[테크홀릭]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자회사 올엠(대표 이종명)의 기존 160여개국 500만명 이상의 누적 사용자를 기록했던 PC 온라인 게임 ‘루니아 전기’의 외전을 손쉽고 간편한 캐주얼 액션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모바일 캐주얼 액션 RPG ‘루니아 원정대’가 사전예약을 시작했다고 17일 밝혔다. 

‘루니아 원정대’는 고유한 능력을 가진 2명 이상의 캐릭터를 조합한 그룹을 간단한 방식으로 조작할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손쉽게 화려한 파티 액션을 즐길 수 있다. 이용자는 지크, 에이르, 다인을 비롯한 기존 루니아 전기에서 만나볼 수 있었던 다양한 캐릭터를 동료로 모아 특별한 능력을 가진 파티를 구성해, 루니아 세계의 다양한 던전을 탐사하며 전략적인 플레이를 진행하게 된다. 

또한, 실시간으로 친구와 온라인 협력 플레이를 통해 거대 보스를 공략하는 등, 커뮤니티와 전투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돼 있다. 

‘루니아 원정대’는 현재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사전예약에 참여할 수 있으며, 사전예약자 전원에게 소환권 20개, 3000 루비 등 8만원 상당의 보상을 지급한다. 또한 오픈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올엠 관계자는 “누구나 손쉽게 즐길 수 있는 캐주얼 액션 RPG 루니아 원정대의 사전 예약을 시작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이번 루니아 원정대는 과거 인기 있었던 PC판 루니아 전기의 외전으로서 모바일 조작에 맞추어 완전히 새로운 방향성과 액션성을 가지고 재탄생한 게임이다. 모바일 게임 환경에 맞는 완전히 바뀐 모습의 루니아를 기대해주길 바란다. 앞으로도 루니아 전기와 관련한 지속적인 행보가 있을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컴투스 #올엠 #루니아 원정대 #사전예약

김태순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