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엔씨 ‘리니지 리마스터’, ‘잊혀진 섬’ 업데이트 실시신규 및 복귀 이용자 대상 특별 지원 이벤트 진행, 성장 혜택 및 서버 이전 기능 제공

[테크홀릭]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PC 온라인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 리마스터(이하 리니지)’가 2016년 5월 이후 약 6년 만에 선보이는 리니지의 시그니처 콘텐츠 ‘잊혀진 섬’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잊혀진 섬’은 ‘전설 무기 제작을 위한 제작서’, ‘전설 스킬 제작을 위한 비법서’, ‘고대 마물&암석 방어구 시리즈’ 등 신규 아이템 획득을 위한 치열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잊혀진 섬’은 기존 사냥터보다 비교적 난이도가 높은 사냥터이다. 낮보다 밤에 등장하는 보스와 몬스터의 난이도가 더 높은 것이 특징이다. HP가 감소되는 중독 지역 생성과 주변의 다량의 몬스터들이 동시다발적으로 출몰하는 등 기존과 다른 설정으로 난이도가 높아졌다. 

신규 및 복귀 이용자는 ‘다크프리패스권(100N포인트)’을 이용하면 즉시 89레벨부터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모든 이용자는 1월 5일까지 서버 이전을 진행할 수 있다. 일반 서버와 특화 서버 구분 없이 이전이 가능하다. 

엔씨(NC)는 12월 29일까지 ‘리니지 리마스터’ 카카오톡 공식 채널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선착순으로 다양한 이벤트 쿠폰을 지급받을 수 있다.

#엔씨소프트 #리니지 리마스터 #잊혀진 섬 #업데이트

김태순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