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엔씨 '리니지W', 글로벌 IP ‘베르세르크’와 컬래버 발표리니지W에 베르세르크의 세계관과 스토리를 접목해 진정성 있는 경험 제공

[테크홀릭]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멀티플랫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W'가 ‘TJ’s Letter’ 영상을 통해 글로벌 IP ‘베르세르크(Berserk)’와의 컬래버레이션 계획을 발표했다고 24일 밝혔다. 

'리니지W'의 첫 번째 협업 IP인 ‘베르세르크(Berserk)’는 故미우라 켄타로 작가의 원작으로 검과 마법, 마물이 존재하는 세계를 무대로 주인공인 ‘가츠’의 장대한 삶을 그린 다크 판타지다. 원작 국가인 일본을 넘어 세계적으로 영향력을 인정받으며 글로벌 누계 발행 부수 5천만 부 이상을 기록했다. 

'리니지W'는 원작을 기반으로 한 극장판 애니메이션 ‘베르세르크: 황금 시대편’과 TV 애니메이션 ‘베르세르크’와의 컬래버레이션 콘텐츠를 선보여 단순 IP 차용을 넘어 새로운 게임을 플레이하는 듯한 몰입감을 제공한다. 이용자는 '리니지W' 안에서 베르세르크의 세계관과 스토리를 즐기고 진정성 있는 경험을 할 수 있다. 

김택진 CCO(최고창의력책임자)는 “서로 다른 게임 경험을 지닌 글로벌 이용자들이 리니지W 안에서 각 국가를 대표하는 IP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컬래버를 결정했다”며 “베르세르크를 시작으로 전설적인 글로벌 IP들을 계속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TJ 스윗 쿠폰’도 제공, 이용자는 기존 TJ 쿠폰과는 다른 방식으로 혜택을 즐길 수 있다. 상세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한다.

#엔씨소프트 #리니지W #TJ’s Letter 영상 #베르세르크

김태순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