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넥슨,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에 카카오프렌즈 ‘춘식이 카트’ 출시일일 50활약도 달성하고 스탬프 모으면 최대 20일 ‘춘식이 카트’ 획득 가능

[테크홀릭]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사 모바일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이하 카러플)’에 11월 30일부터 카카오프렌즈 콜라보레이션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는 가운데, 지난 12월 17일 ‘뛰라이언’ 카트 출시에 이어 24일 마지막 콘텐츠로 ‘춘식이 카트’를 업데이트 했다고 밝혔다. 

내년 1월 11일까지 일일 50활약도를 달성하고 스탬프를 찍으면 최대 20일 ‘춘식이 카트’를 얻을 수 있는 레전드 하이브리드 ‘춘식이 카트’는 아이템전에서 스타트 시 대마왕 획득, 자폭 물폭탄 피격 시 100% 확률로 자폭 물폭탄 사용자에게 우주선 반격, 우주선 명중 시 100% 확률로 자석 획득, 자석 사용 시 100% 확률로 실드를 획득하는 성능을 갖추고 있다.  

넥슨은 오는 1월 16일까지 신규 카트 주행 이벤트 ‘춘식이와 함께 달려 다~오’를 진행한다. 단체 미션에서는 ‘춘식이 카트’를 타고 랭킹전 단체 완주 목표를 달성하면 100만, 80만 등 완주 달성 시 ‘황금전사 다오(영구)’ ‘금색 굴렁쇠 오라(영구)’를 지급하고, 개인 미션에서는 매일 3회 및 누적 100회 멀티 플레이를 완주하면 ‘인기 캐릭터 기간제 1일권’, ‘심해 잠수부 로두마니(영구)’를 제공한다. 가장 많이 랭킹전을 완주한 TOP100에게는 순위에 따라 에어팟 프로, 카러플 굿즈 등을 증정한다. 

한편, 지난 17일 출시된 ‘뛰라이언’은 부스터 중 직선 주행 시에도 게이지가 충전되는 특수 스킬을 보유한 레전드 스피드 카트로, 인게임 ‘카카오프렌즈 패키지’를 통해 얻은 ‘카카오프렌즈 키’를 사용해 획득 가능하다.

#넥슨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카러플 #카카오프렌즈 #춘식이 카트

김태순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