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컴투스 ‘서머너즈 워’, 신년맞이 6성 전설 룬 제작할 수 있는 이벤트 실시내달 31일까지 일일 미션 완료하고 종류∙번호∙옵션 등 선택해 원하는 룬 제작

[테크홀릭]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글로벌 모바일 게임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서 글로벌 유저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6성 전설 룬을 제작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2022년 1월 31일까지 참여한 유저들에게는 다양한 아이템 혜택까지 선물한다. 

이벤트에서는 유저가 원하는 ‘서머너즈 워’ 전략전투의 핵심 요소이자 몬스터의 능력치를 올려주는 ‘룬’ 중에서도 가장 높은 등급인 6성 전설 룬을 직접 제작해 획득할 수 있다.  

유저들은 룬과 아티팩트를 얻거나, 연마석∙보석∙연성석 등을 획득 및 사용해 쌓은 포인트로, 룬의 종류,번호, 주∙부옵션 등을 직접 선택하여 원하는 6성 전설 룬을 만들 수 있다. 룬은 총 2회 제작 가능하며, 6성 전설 룬 확정 이후 +6 강화된 수치를 미리 확인하고 해당 수치를 변경할 수도 있다. 

또한 주어진 데일리 미션 수행을 통해 아이템도 받을 수 있으며, 데일리 미션 완료 횟수에 따라 연성석, 신비의 소환서, 빛과 어둠의 소환서 등 추가 보상도 획득 가능하다. 

한편 ‘서머너즈 워’는 2014년 출시 이후 지금까지 전 세계 1억 3천 만 다운로드, 90개국 게임 매출 1위 등을 기록하며 오랜 기간 글로벌 대표 모바일 게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컴투스는 이처럼 동서양에서 고루 인기를 얻고 있는 ‘서머너즈 워’의 성공적인 서비스를 위해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지속 전개하며 세계 유저들과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컴투스 #서머너즈 워 #6성 룬 #이벤트

김태순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