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에픽세븐, 데프콘과 함께한 크리스마스 특집 토크쇼 공개풍성한 연말 선물 및 에픽세븐 최초로 선보이는 ‘향수’ 굿즈 디자인 공개

[테크홀릭]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김형석, 강기현 공동대표)가 개발한 글로벌 히트 모바일 RPG ‘에픽세븐’이 인기 방송인 데프콘과 함께한 크리스마스 특집 토크쇼 영상을 에픽세븐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고 27일 밝혔다.  

크리스마스 당일인 25일 정오에 공개된 크리스마스 특집 토크쇼 영상은 총 3부로 구성되어 있으며 데프콘과 에픽세븐 유튜브 채널의 소통 담당자 ‘미스터내비’의 사회로 진행됐다. 토크쇼에는 에픽세븐의 개발을 총괄하는 김윤하 디렉터를 비롯해 김형석 슈퍼크리에이티브 대표, 김기환 아트PM 등 에픽세븐 핵심 관계자들이 출연해 이용자들에게 연말 인사를 전하고 게임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또한, 마지막 3부에서는 ‘보이스 오브 에픽세븐’이라는 부제로 ‘홍범기’, ‘조경이’, ‘이유리’, ‘김보나’ 등 에픽세븐 인기 영웅들의 목소리를 연기한 국내 최고의 성우들이 출연해 분위기를 이어갔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에픽세븐 이용자들을 위한 풍성한 연말 선물도 공개되어 큰 호응을 받았다. 김형석 대표가 직접 공개한 선물은 5성 아티팩트 소환권을 비롯해 머라고라, 미지의 석판, 전설 등급 강화석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오는 1월 20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지급된다. 

크리스마스를 맞아 특별 제작한 굿즈 ‘에픽세븐 향수 세트’의 이미지도 함께 공개됐다. 향수 굿즈는 데프콘이 ‘데프콘의 인턴생활’을 통해 직접 기획에 참여해 이용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굿즈다. 이날 공개된 바에 따르면 향수는 ‘냉기’, ‘자연’, ‘화염’ 총 3종으로 제작되며 각 속성을 대표하는 영웅인 ‘엘레나’, ‘데스티나’, ‘체르미아’가 향수 박스에 새겨져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크리스마스 특집 방송 종료 후 에픽세븐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오는 12월 31일까지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고 정답을 맞춘 이용자들 중 추첨을 통해 향수 3종으로 구성된 향수 세트를 선물로 지급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정재훈 실장은 “에픽세븐과 함께 행복한 연말을 보내셨으면 하는 마음을 담아 다양한 혜택과 볼거리가 있는 특집 방송을 준비했다. 부디 재미있게 즐겨주셨으면 좋겠다.”며 “에픽세븐 팬이라면 놓칠 수 없는 향수 세트 획득을 위한 퀴즈 이벤트에도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 고 소감을 전했다.

#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 #토크쇼 #유튜브

김태순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