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에픽세븐, 에피소드4의 세번째 챕터 ‘대초원 서부’ 업데이트에피소드4의 새로운 이야기가 펼쳐지는 신규 챕터 및 신규 3성 영웅 5종 업데이트

[테크홀릭]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김형석, 강기현 공동대표)가 개발한 글로벌 히트 모바일 RPG ‘에픽세븐’이 에피소드4의 새로운 스토리가 진행되는 신규 챕터 ‘대초원 서부’를 업데이트 하고 게임 내 컷신을 포함한 다양한 영상을 더욱 선명하게 감상할 수 있는 고화질 미디어팩을 추가 했다고 7일 밝혔다. 

신규 챕터 ‘대초원 서부’는 에피소드4의 메인 무대인 동방 대륙 ‘나탈론’ 중앙에 위치한 넒은 초원 지대로 유목 생활을 하는 여러 ‘수인’들이 살아가는 곳이다. 현재는 영웅 ‘아룬카’가 수인들을 연합해 접경 국가인 ‘카안 제국’, ‘테라나드’와 대립하고 있다. 이번 챕터에서는 ‘가을의 검’을 찾아 대초원에 도착한 라스 일행이 수인들의 경계 속에서 고군분투하는 스토리가 펼쳐진다. 

신규 챕터 업데이트와 함께 다양한 영웅들도 새롭게 추가됐다. ‘윤령’, ‘무위’, ‘하솔’, ‘오르테’, ‘자누타’ 총 5종의 3성 영웅이 등장하며 인간형 영웅뿐만 아니라 수인형 영웅도 포함되어 더욱 다양한 매력의 영웅들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한편, 에픽세븐의 뛰어난 아트웍을 더욱 좋은 화질로 감상할 수 있는 ‘고화질 미디어 팩’도 업데이트 됐다. 해당 미디어 팩을 다운받은 이용자들은 게임 내 컷신을 포함한 다양한 영상들을 FHD(1080P)급의 고화질로 감상할 수 있다. 특히, 에픽세븐은 자체 개발한 ‘유나 엔진’을 사용해 고화질의 이미지를 사용하면서도 로딩이 거의 없는 쾌적한 게임 플레이 환경을 구축해 이용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 #대초원 서부 #업데이트 #미디어팩

김태순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