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경제 기업
쿠팡, 일본 가구 및 생활용품 1위 브랜드 ‘니토리’ 단독 런칭국내 고객들이 니토리 상품을 편리하게 구매하도록 단독 직수입 나서

[테크홀릭] 쿠팡은 일본의 최대 가구 및 생활용품 브랜드인 니토리(NITORI) 상품들을 직수입해 국내 단독 런칭한다고 12일 밝혔다.  

쿠팡은 국내 고객들이 니토리 상품을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정식 계약을 통해 국내에서 단독 직수입했다. 니토리는 국내 소비자들에겐 생소하지만 일본 내에선 ‘홈퍼니싱’ 1위 브랜드로, 좋은 품질과 기능을 갖춘 다양한 제품을 갖췄다.  

쿠팡은 니토리 단독 런칭을 기념하는 프로모션을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진행한다. 쿠팡 고객이라면 이번 프로모션 기간에 할인 쿠폰 4종을 받아볼 수 있다.  

또한, 니토리 인기 상품 할인해 판매하는 ‘특가딜’를 진행한다. 여기에 쿠팡에서 직수입하는 다른 제품들도 최대 30% 할인하는 ‘단 하루 특가’에 나서 이번 니토리 단독 런칭을 함께 기념했다.  

쿠팡의 니토리 단독 런칭을 기념하며 할인에 나선 브랜드는 샤오미, 스탠리, 재로우 포뮬라 등이다. 

쿠팡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집안 인테리어를 교체하는 고객들을 위해 니토리 단독 런칭을 기획하게 됐다”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여러 직수입 상품들을 저렴하고 빠른배송으로 구매해 만족스러운 쇼핑을 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쿠팡 #니토리 #직수입 #일본 #런칭 #특가 

김성은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성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