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IT
KT, 우리 아이 첫 안심폰 ‘KT 신비 키즈폰2’ 출시‘KT 안심박스’로 아이 위치 확인, 유해 차단, 인터넷/TV 사용까지 관리

[테크홀릭] KT(대표이사 구현모)는 ‘신비아파트’ 시리즈 캐릭터를 적용한 어린이 전용 스마트폰 ‘KT 신비 키즈폰2’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KT 신비 키즈폰2'는 물기와 먼지가 많은 환경에도 사용 가능한 IP68 방수방진 기능을 적용하여 아이들의 부주의로 인한 단말 파손 우려를 줄이고 전용 케이스와 목걸이 스트랩을 기본 제공하여 단말 분실에 대한 위험도 낮췄다.  

또한 기존의 ‘신비’, ‘금비’ 캐릭터에 신규 캐릭터 ‘주비’ 테마를 추가하여 아이들이 선호하는 캐릭터 선택의 폭을 넓힌 것도 특징이다. 

'KT 신비 키즈폰2'에는 자녀의 공부 습관에 도움이 되는 ‘신비공부친구’ 앱이 새롭게 추가됐다. 자녀가 아바타를 만들고 가상의 공간에서 캐릭터와 함께 책 읽기 및 숙제하기 등의 학습을 진행하면 결과에 따라 칭찬 스티커가 발급되어 자녀의 스스로 학습 습관을 키울 수 있다. 

KT는 이날 단말 출시와 함께 기존 KT 고객 간에만 적용되던 무제한 음성 통화 혜택을 타 통신사 통화에도 확대 제공하여 보호자의 통신사와 상관없이 무제한 음성 통화가 가능한 만 12세 이하 어린이 전용 요금제인 ‘5G/LTE 주니어 요금제’ 3종을 출시했다. 

주니어 요금제에 가입할 경우 부모가 스마트폰 앱을 통해 자녀 위치 확인, 유해 사이트 차단, TV 시청 관리가 가능한 ‘KT 안심박스’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된다.  

KT 안심인터넷을 사용할 경우 자녀의 인터넷 사용도 관리할 수 있다. KT 인터넷을 사용하고 자녀가 신규 주니어 요금제 3종에 가입했을 경우 별도 신청을 통해 ‘안심플러스’ 상품을 1개월 제공해주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KT Device사업본부장 김병균 상무는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들의 니즈를 파악하여 KT 신비 키즈폰 2와 같이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단말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겠다.”고 말했다.

'KT 신비 키즈폰2'는 오늘부터 온라인 KT샵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구매 고객에게는 DIY 지비츠 케이스, 목걸이 스트랩, 신비 캐릭터 지비츠 4종, 영어단어 학습앱 ‘리도보카’ 6개월 이용권, ‘투탕카멘-파라오의 비밀’ 전시회 무료 관람권을 기본으로 제공한다.

#KT #KT 신비 키즈폰2 #신비아파트 #KT 안심박스 #어린이 전용 스마트폰

모델이 KT가 출시하는 ‘KT 신비 키즈폰2’을 소개하고 있다.(사진=KT)

김태순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