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컴투스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 신규 업데이트로 공격형 몬스터 ‘베스’ 선봬공격 성능을 극대화한 전략적 덱 구성에 전천후 활용 가능

[테크홀릭]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가 서비스하는 실시간 전략 대전 게임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이하 백년전쟁)이 새해를 맞아 신규 전설 몬스터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등장한 ‘베스’는 전설 등급의 물 속성 몬스터로, 공격에 특화된 스킬 구성과 화려한 외관이 특징이다. ‘베스’는 메인 스킬 ‘영원한 상처’를 통해 적 전열 몬스터들의 방어력을 약화시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적들의 최대 체력까지 파괴하는 강력한 광역 스킬을 자랑한다. 

또한, 스킬석 장착 시 해당 스킬의 피해량을 증가시키거나, 스킬 사용 시 지속피해를 부여하는 등 공격 성능을 극대화한 덱 구성에 있어 전천후로 활용이 가능하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새로운 형태의 영웅 등급 스펠도 함께 추가됐다. 유저는 적군 선봉과 공격력이 가장 높은 적을 전장으로부터 격리시킬 수 있는 ‘추방’의 전략적 활용을 통해 전황을 유리하게 이끌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위기 상황에서 역전의 기틀까지 마련할 수 있다. 

‘백년전쟁’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간단한 참여 만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특별 소환 이벤트를 통해 신규 몬스터와 스펠을 보다 손쉽게 획득할 수 있으며, 해당 기간 레벨 부스팅도 함께 적용돼 ‘일반전’ 모드에서 ‘베스’의 레벨이 소환사와 동일하게 조정되며 스킬석까지 체험 해볼 수 있다.

더불어, 매일 게임 내 주어진 다양한 퀘스트를 달성하고 캐릭터 육성에 필요한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신년맞이 이벤트도 함께 선보이는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컴투스는 이번 신규 몬스터와 스펠 추가 업데이트를 통해 ‘백년전쟁’을 즐기는 전 세계 유저들에게 한층 다채로운 덱 구성의 재미와 함께 승부를 예측할 수 없는 짜릿한 실시간 대전의 묘미를 동시에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백년전쟁은 서머너즈 워 세계관 속 몬스터들로 덱을 구성해 실시간 대전을 펼치는 게임으로, 카운터 스킬과 소환사 스펠 등 차별화 콘텐츠를 통해 스릴 넘치는 전투의 묘미를 선사한다. 

#컴투스 #백년전쟁 #업데이트 #전설 몬스터

김태순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